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 설치버전[minecraft pocket edition ]자세하고 상세한소개 및 블럭런처apk파일 탈출맵 설치 세이브파일 공유및 리뷰글이랍니다. 

정말 막강한 재미를 주는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인 마인크래프트가 오랜 베타 테스트판 빌드 15 는 나오지않고 14를 마지막으로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 설치버전에서의 경우에는 많은분들께서 그토록 원했는데 개발자분께서 다양한 버그나 문제되는것들을 정식버전인만큼 거의 완벽에 가깝게 버그픽스를 해서 내놓은거 같네요. 

그간 문제가 되었던 보트를 탑승했을때와 낚시관련 문제등도 해결되었고 가장 심각했던 플레이중에 아무때나 팅기고 크래쉬 되던 문제까지도 지금까지 플레이 되면서 팅김현상은 전혀 찾아볼수가 없을정도로 상당히 안정적인듯 하네요. 

플레이중에 팅기면 그거 만큼 짜증나는 일도 없을텐데 이젠 즐겁게 플레이만 하면 될듯 싶군요.


그동안 지긋지긋하게 따라 다렸던 알파빌드 라는 영어가 없어지고 이제는 그냥 마인크래프트 0.11.0 알파 라는 영어가 보이는군요. 추카추카~^^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 과 함께하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수가 있는 추천 탈출맵과 그리고 여러 스크립터와 모드들을 적용할수 있는 필수어플인 블럭런처 apk 최신버전도 올려드리니까 리뷰도 보시고 탈출맵과 블럭런쳐도 다운받아보시는 여러분들 되어보세요!!


가장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스킨항목의 추가 업데이트인데 비록 완전한 무료는 아니지만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 스킨을 구입을 할수도 있고 직접 선택해서 자신의 캐릭터로 지정해서 또하나의 자신의 캐릭으로 만들수도 있게 되었지요. 

하지만 스킨가격 하나별로 구입을 해야해서 가격이 만만치 않은 단점도 있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차라리 몇개를 묶어서 패키지 단위로 팔았으면 하고 조금은 아쉬움이 남네요.


대표적으로 환영할께 다국어를 지원해서 전에는 영어로만 마크를 즐겼는데 이제는 우리나라 언어 한국어가 지원해서 보다 쉽고 더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리고 능력자라면 다른 나라 언어도 선택해서 하는분들도 계실듯하네요.


마크의 자연동굴에 들어가봤는데 여기서 가끔 마주치는 새롭게 추가된 동물이 있는데 바로 동굴거미와 그리고  박쥐가 있네요. 

동굴거미는 빨간눈을 하고 있어서 처음에 마주치면 심장이 쫄깃하다는 성격도 조금 포악해서 때리면 캐릭터한테 마구 덤비는 무식한 녀석중에 하나지요.


크리에이티브 창작모드에서의 경우에 캐릭터가 불에 타지않게 했다고 하네요. 근데 용암에서는 불길이 타는데 불에서는 안탄다고 하는군요. 


인벤토리를 스크린샷을 해서 지금 올려봤는데 다양한 여러가지 칼부터해서 괭이랑 여러 도구들이 추가가 되었고 가장 밑에는 하얀색의 눈덩이도 추가가 되어서 몬스터들에게나 아니면 플레이어 끼리 즐겁게 눈싸움도 즐길수도 있어요.


보트 관련해서도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는데 일단 보트에 타고 나서 눈덩이를 던질수도 있게 되었고 보트내에 플레이어들끼리 같이 탑승도 할수도 있어서 즐거운 배여행도 할수가 있으세요~


요런 닭대가리를 봤나~ 바로 이녀석들이 닭대가리인데 닭들의 경우에는 물에서 더이상 걷지 못하게끔 패치를 했다고 하네요.

월드들을 이제는 손쉽게 편집이 가능하고 여러 옵션을 조절할수 있게 수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혹시 마을시드가 필요하신분들은 위에 스샷에 보이는 숫자 508803 을 입력해서 대장간이 있는 마을에서 즐겁게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지요.


개발자분께서 귀요미~ 스러운 아기좀비가 추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글쎄요 여러분들 직접 아기좀비 보면 귀엽던가요? 

저는 전혀 안그러던데 이녀석들 잡을려고 하면 이동속도가 엄청 빠르던데 암튼 모짱 개발자분이 귀엽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많이 귀여워 해줘보세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스크린샷인데 이렇게 보트에서 낚시를 하는 모습인데 보트뒤에 자신의 이쁜 애완동물을 데리고 탈수도 있다고 하니까 배에 태워서 여행도 떠나보시고 낚시도 함께 즐겨보세요. 

그리고 나머지 특별한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마시는 우유의 경우에는 몹이펙트를 이제는 없앨수도 있다고 하며 그간 잘못되었었던 아이템들의 숫자들을 문제들을 모두 고쳤다고 하네요. 

바로 전버전이였던 0.10.0에서도 상당한량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오히려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이 기능적으로는 더 많은 특별기능들이 추가가 된거 같네요.

숨은 업데이트가 하나 있다고 하는데 바다오징어가 자연적으로 스폿호환이 되고 스폰알로 추가가능했던 오징어가 자연적으로 또 스폿된다고 하는군요.

더 많은 수정및 추가된 항목도 있는데 그건 여러분들께서 직접 설치를 해서 즐겁게 하시면서 직접 확인해보면 되실꺼 같아요. 




추천 마인크래프트 0.11.0 혼자서 재밌게 할수있는 1인용 스토리 재미있는탈출맵  세이브 파일 다운로드링크 와 리뷰  

"학교땡땡이치기탈출맵"



마크를 하면서 이게 없으면 진짜 할맛안나지요~ 바로 스크립터와 여러 모드들을 적용가능한 블럭런처 다운

"리뷰및사용법"


"블럭런쳐[block launcher] 0.11.0 호환가능한 최신버전"

 개발자배포다운링크 ,드롭box링크

공유된 블런APK파일이 하단의 스크린샷처럼  해킹및 크래킹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어서 링크파일은 삭제처리합니다.


블럭런쳐의 경우에는 호환성에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하는데 6월5일자에 새로운 버전이 올라온다고 하니까 그때 올라오면 해당 글의 링크등도 새로운 파일로 대체처리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

아시다 시피 블랙하트맨의 쉼터인 제 블로그에서는 유료게임들을 무단배포및 공유를 절대 하지않으며 혹시 공유하시는분들의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서 오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또는 오년이하의 감옥에 갈수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주세요~ 덧링해달라는 분들께서는 맘편하게 플레이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되신답니다. 

카드가 없어서 힘들다는 분들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등등]에 가면 기프트 카드등이 있으니 그걸 구입한후에 결제해서 사용하셔도 마크를 마켓에서 구입후에 즐길수가 있으세요.

그럼 여기까지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 설치 리뷰를 봐주신분들 감사드리고 혹시 버그등의 패치등으로 인해서 모장에서 마인크래프트 0.11.1 버전이 등장하면 그때도 역시 상세리뷰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것을 약속드려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