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탈출맵1인용 " 학교땡땡이치기 " 리뷰 및 세이브 파일 다운로드링크 공유 인데요. 

제목에서 보여주고 있듯 공부가 싫어 답답한 학교를 벗어나기 위해 빠져나가는 스토리입니다. 플레이하면 알겠지만 주위에는 상상하지도 못한 함정들이 준비되어 있어 쉽게 탈출에 성공할 수가 없답니다. 



학교땡땡이치기 탈출맵을 처음에시작하자 마자 간편하게 피해 나갈 수가 있는 것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난이도가 점차 어려움을 보여주네요.


리버님이 플레이한 정말 재미난 영상도 함께 올렸는데 밑에 리뷰를 보기전에 꼭 보시는거도 좋겠네요. 

플레이시에 꾸준한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각 포인트마다 놓여 준비되어 있는 함정들을 올바르게 판단하여 쉽게 빠져나갈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형태의 플레이를 보일 수 있게 됩니다.


세이브 포인트가 여러분데로 설정이 되어 있으니 모두 지정해 주시면서 앞으로 나아가 주시는것일 좋을것 같아요. 

크게 어렵지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얼마던지 쉽게 엔딩 장면 까지 보실수가 있어요.


자 이렇게 3개의 탈것이 준비되어 있는데 올라타고 앞으로 빠르게 달려가 주시기만 하면 되는데 별다른 함정들이나 덫같은 것은 설치되어 있지 않으니 의심하지 않고 힘껏 앞을 향해서만 이동하면 되요.


주변에는 온통 어둠 컴컴한 밤을 보여주고 있는데 함래도 해당 주인공은 야간 학습을 하기 싫어서 이와 같이 땡땡이 치는것 같다는 기분이 들고 있는데 한번쯤은 왠만한 사람들 다 경험을 해보았을 것이라 생각되는 군요.


공간 들이 생각 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으니 준비되어 있는 것은 모든지 확실하게 찾아 들어 가주시면서 각 스테이지를 확실히 판단하고 좋은 플레이를 보일수 있도록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또다시 앞으로 달려 가면서 연두색으로 되어 있는 사다리를 타고 끝까지 올라가 주셔야 하는데 지그제그로 놓여 있네요.

 너무 성급하게 올라가려 하다가는 너무 어의 없게 떨어 질수가 있으니 항상 조심히 차분한 마음 가짐을 보여주어야 해요.



솔직히 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게 END를 보여주고 있어요. 뭐 매우 짧은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그래도 솔솔한 진정한 즐거움과 재미를 한꺼번에 최대한 즐기 실수가 있답니다.


힘차게 달려 가면서 이렇게 작고 길다란 지하 길을 만나 보실수가 있는데 이렇게 이동하면서 또다른 장소를 향해 최대한 좋은 플레이를 보이고 있으니 진정한 재미와 참 괜찮은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를 해 주세요.


이렇게 마인 카드가 놓여 있으니 살짝 올라타고 힘차게 레일을 아주 빠르게 달려 나갈수가 있어 신나는 더욱더 신나는 모험을 즐길수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모든 유저들께 전달해 주고 있는것 같은 기분이 들고 있어요.


비록 짧지만 그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을 괴롭힐 만큼 어려운 함정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니 놀라운 컨트롤이 아니고서는 그다시 쉽게 해당 지역들을 벗어 날수가 없게 설정이 이루어지고 있다 할수 있지요.



특별한 힌트 또는 아이템을 찾아 나설 필요는 전혀 없답니다. 그저 위험한 것들만 조심스럽게 회피하면서 이동만 해주시면 얼마던지 쉽게 이해 하면서 목적을 완료해 가실수가 있는 맵이라 할수가 있답니다.


여태 까지 여러 가지 맵들을 진행해 보신분들 특히 탈출 맵들을 가장 많이 진행해 보았을테데 오늘 만큼은 정말로 신기할 만큼 너무 잘 만들어 놓은 해당 탈출맵을 통해 시간을 보내보는것도 좋을듯싶네요.


보는것과 같이 조금은 싱거울 만큼 엔딩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들고 있어요. 그래도 잠깐 시간날때 플레이 해주어도 될만큼 솔솔한 플레이를 통해 여러분께서는 재미를 누릴수가 있게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 탈출맵1인용  학교땡땡이치기 [링크수정합니다.]

제작자 : MCPE  White Cream님 다운로드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