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 먹고싶어도 정말 없어서 못먹는 귀한 과자라고 할수 있는 허니버터칩 스크립터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마크의 가장 커다란 장점이라면 여러 가지 맵들이나 모드및 스크립터등을 적용시켜 광범위하게 플레이를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다는점이 최고라고 할수가 있지요.

제작하신분 : pengun 님

참고 : 적용시에는 텍스쳐팩 과 스크립트를 함께 적용해야합니다.

일시적인 유행일지는 몰라도 많은 고수분들이 재미있게 제작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 해당스크립터를 적용해서 여러분들께서 신나게 플레이해볼 수있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그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부터 해야겠지요. 스크립터를 적용하는 방법은 간략하게 소개를 하자면 구운감자 총 네개와 그리고 양동이 여섯개를 여러분들께서 준비를 해주셔야 하세요. 

여러 설명의 경우에는 위에 리뷰된 동영상을 참고 하셔서 익히거나 밑부분을 참고하시면 되세요.

그이후에는 위에 재료들이 있는 소에게서 젓 그러니까 우유를 얻어주셔야 하고 버터도 필요합니다.

버터를 생성하는 방법도 알려드려야 하는데 여기서는 우유 두개를 조합하면 한개를 얻기가 가능하세요.

스크립트를 적용 시켜 마크에서는 자유 롭게 직접 버터칩을 개성있게 만들어 나갈수 있는 재미를 추구 하고 있어요


 벌집도 하나 얻어주셔야 하세요~ 여기서 벌집을 얻으실려면 방법은 나무잎을 깰경우에는 얻을수가 있어요,

다음에 또 필요한건 뭐냐~ 네 바로 달달하면서 단맛이 나는 벌꿀을 얻어야 하는데 이건 양동이 한개와 벌집을 이용해서 조합을 해주시면 위에 스샷에서 처럼의 벌꿀을 획득이 가능하세요.

목록에 여러 가지 먹을 거리와 재료들이 나열되어 있는데 하나씩 조합을 해주시면서 스넥을 만들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위에처럼 조합하기 위해서는 꿀 한개와 버터2개를 조합하면 위에 보이는 맛난 과자를 얻을수가 있네요.

이렇게 모두 완성된 과자 봉지들을 확인 하실수가 있는데 질소 가스가 가득 차 있어 봉지를 까지 매우 편리 하게 만들어 놓은 과자를 여러 게 만들어 놓을 것을 확인 할수가 있어요.


달달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꿀을 채치 하고 그밖의 주여 재료들을 유저 께서 직접 맵을 돌아 다니면서 한개식 수확과 채집을 통해서 얻어 내야 만 완벽하게 만들어 낼수가 있답니다..

다양한 재료 들을 집접 수집하거나 사냥하여 정해진 매뉴얼 대로 하나씩 만들어 나가면서 맛있는 과자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정말좋은것 같아요


전부 조합해서 얻었으면 이 허니버터칩을 먹게되면 30초동안 나타나는 효과로는 몬스터들을 타격할경우에는 특수효과를 발휘하고 맨손을 이용해서 터치를 할경우에는 강력한 폭발과 함께 달릴때 속도가 어마어마 빨라지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좋은 과자를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이렇게 색다른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마크의 진행방식은 무극 무진 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군요.

요즘 가장 맛있다는 스넷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것으로 편이점이나 대형 마트에서 판매 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구입하기 엄청 힘겨 울 정도로 여러 차례 방문을 해야만 간신히 한개 정도 구할수가 있었는데 구하기 힘든 이 과자를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하면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마인크래프트 허니버터칩 스크립트 버전 1.0 및 텍스쳐팩 다운로드 http://blog.naver.com/ryuseongho7/220202788796


[위에 링크는 원제작자 펭군분 블로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