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0 설치판 베타빌드1버전 상세한 체인지로그및 리뷰]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모짱을 인수하고 나서 모든 기기에서 마인크래프트를 할수 있게 되었지요~ 이번에 윈도우10업데이트가 되고나서 우연인지는 몰라도 마인크래프트도 함께 0.12.0 베타 테스트 버전이 출시가 되었어요.  


그전에 나왔던 구 11버전보다는 크게 업데이트된 사항은 없지만 그래도 획직적으로 굵직굵한 다양한 것들이 상당히 많이 추가가 되었네요.

그럼 어떤 기능들이 모아졌는지 함께 찾아보도록 하고 정말 둘이하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정도로 재미가 최고인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세이브파일링크들도 함께 올려드리니 리뷰도 보고 즐거운 탈출맵도 다운받아서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설정부분에 들어가면  영어로 swap jump and sneak이라는 기능과 여러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어요. 

추가된 기능또한 어떤기능 하는지 궁금할텐데 이부분도 밑에서 함께 알려드릴께요.



인벤토리 창에 보시면 어떤것들이 추가가 되었는지 혹시 보이시는지요? 

네 윗부분에 보시면 보트부분들이 각기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 그리고 활옆에도 요상하게 생긴 아이템들도 추가가 된걸 볼수가 있어요.



업뎃되면서 여러가지 머리들이 추가가 되었어요. 머리를 착용할수는 없는데 이 6가지의 머리를 들고 적들에게 공격을 할수가 있어요. 아쉽게 못써서 조금 그렇네요 ㅋㅋ



한가지더 화분도 추가가 되었는데 화분은 특별한 기능은없고 건물을 건설하고 내부방안이나 실내를 꽃을 화분에 심어서 장식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될듯싶어요.


위에껀 뭘까요? 네~ 신버전에서 추가된 인첸트 마법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가까이 가면 마법책이 휘리릭 넘겨지고 다양한 주문을 외울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진짜 귀엽고 앙증맞게 생긴 눈사람도 추가가 되었어요.


가장 첫번째 놀라운 업데이트중에 하나인 날씨기능인데요 위에 보이듯이 하얀 설원이 된걸 볼수가 있네요. 

그리고 직접 해보면 하늘위에서부터 땅으로 소복소복 하얀 눈까지 내리고 완전 멋있어 졌어요. 하지만 단점은 신형 스마트폰이 아니면 버벅일수 있는 단점이 있다는 사실!!


아니 저건 뭐죠? 네 바로 체력이 엄청난 아이언골렘이라는 새롭게 등장한 멋진 모양의 아군유닛이랍니다.

여러가지 재료를 모아서 소환할수 있는 특별한 녀석이기도 하지요. 이녀석에 대한건 밑에서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만드는 방법은 이렇게 철을 티자 모양으로 해주신후에 잭오랜턴 이나 호박을 이용해서 아이언골렘을 만들수가 있답니다.


아이언골렘 생성하는 방법은 이미 프루님께서 유투브에 자세히 올려져 있군요.

 한번 살펴보고 여러분들도 그대로 따라해서 소폰해서 즐겁게 놀아보세요. 

아그리고 아이언골렘은 나쁜 좀비나 몬스터녀석들을 모조리 처치까지 해버리는 멋진 녀석이에요 ^^

악하고 나쁜짓하면 어디간다고 다들 말하지요~ 네 바로 지옥인데요. 마크에서도 지옥이라는것이 만들어 졋어요. 



사람들이 가장 두려워 한다는 지옥포털에 들어간 모습이에요. 진짜 보이는 모든것들이 세빨간 모양과 약간 무시무시하게 생겼죠? 지옥안에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다수 존재한다고 하니까 포털로 들어갈때는 조심해서 플레이 해야겠지요.~



다양한 포션들도 등장을 했어요. 투척을 할수도 있고 먹을수도 있어요~

 투척을 할때좋은 점은 함께 모였을때 많은 유저들이 함께 적용을 받을수가 있어요. 포션들이 피씨판하고 거의 동일한거 같네요. 그부분은 잘 확인해보세요.~


제가 전부 소개는 못해드리고 특별한 부분만 리뷰해 드렸는데 나머지 체인지로그의 경우에는 위에 걸 잘 확인해보시면 되실꺼 같네요. 

작성하다보니 너무 길게 리뷰를 진행했네요. 밑에서 그러면 즐거운 여러맵들을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요새 한참 인기을 달리고 계시는 비제이분 티비프누님의 이번버전에 대한 자세한 리뷰영상도 함께 준비해놨으니까 제가 놓친부분은 이 리뷰공략영상을 보고확인도 함께 해보세요. 


참고!! 2015년 7월 31일 현재 베타빌드2 버전이 출시가 되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7265 여기들어가서 상세 체인지로그와 리뷰를 함께 보도록 하세요.!!




강력추천 즐거운 탈출맵 , 스크립트들 다운받을수 있는 리뷰와 링크들 모음

대모험이 시작된다 명작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탈출맵 하늘의 신전 상세리뷰 세이브파일 공유링크

달달하고 맛좋은 과자 없어서 못먹는 허니버터칩을 찾아보자!! 마크 허니버터칩을 찾아라 탈출맵

쉽게 즐길수 있는 혼자즐기는 1인용버전! 엄마몰래 나와서 피씨방에 가보자!! 엄마몰래PC방 가기 맵 다운리뷰

귀여운 포켓몬이 이제는 마크에서도 등장한다 - 포켓몬 스크립터와 텍스쳐팩


[정식버전 마인크래프트 0.12.0 설치판 apk파일은 유료로 판매하는 게임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저작권 위반되는 추출파일을 드롭박스나 COPY카피,덧링 등으로 절대 공유하지 않으며 요청해도 드릴수 없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이번버전을 즐겁게 해보시고 버그들도 함께 찾아보시기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