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 젤리하면 어떤 것을 상상하셨나요?이 젤리는 그 동안 먹어본 젤리와 달리 많이 다른것을 접해서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요즘은 젤리를 다양한 모양을 내서 만드는데 예를 들어 캐릭터를 흉내내서 만들거나 아니면 동물 모양 그리고 아니면 먹는 것을 가지고 먹는 것을 그대로 만드는 제품들이 많이 시중에 나와 있는데 이것 또한 그런 것이 아닌가 싶군요. 

모양이 있다보니 한입 먹을 때 마다 귀엽기도 하고 수입젤리라 그런지 맛이 조금은 특히 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국산 제품에서 느낄 수 없는 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달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하나 그 맛을 살려서 그런지 심심하지 않았거든요.

해당  수입과자 yupi 햄버거젤리 글은 광고및 홍보성 글이 아닌 직접 구입후에 작성한 순수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작으면서 맛은 제대로 내고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보통 젤리보다 쫀득한게 조금 달라서 놀랍기도 하고 특히했어요. 

멘토스 미니 개봉및 시식기 Mentos Assorted Fruit - 달콤한 맛이 나는 내용물이 상당히 알찬 과일향이 나는 후르츠젤리

맛있는 수입과자 스피드 크리스피 와퍼 베트남과자 개봉시식기 - 질보다는 양이다?

보통은 먹으면 입안에 달라 붙거나 왠지 너무 달아서 그냥 설탕을 입안에 넣고 씹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이 있었는데 이것은 젤리 보단 찹쌀 떡을 입에 넣고 먹는 것 같았거든요. 


작고 귀여운 이 봉지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이안에 기가 막히게 신기하면서 아이들에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만한 제품이 들어 있다는 겁니다.

어린 친구들은 맛보다 눈으러 한 번 더 놀라고 즐거워 하지 않을 까 싶네요. 

우선 눈이 즐겁다 보니 맛을 떠나서 두말 할 것 없이 신나고 즐거워 하지 않겠어요. 어른인 저도 이것을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냈는지 대박이라는 말이 나오네요.


앙증맞은 포장지에 내용물까지 보기에는 사탕 같아서 처음엔 사탕인가 했답니다. 

사진으로 보실 때 무엇으로 보이시나요?앞전에 포장지에서 힌트를 얻으셨나 모르겠지만 이것은 햄버거 모양을 한 젤리예요.

 각자 색깔도 다르고 맛도 달라서 그런지 먹을때 따로따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한꺼번에 먹으면 맛이 더 좋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저는 그냥 하나하나 맛을 보고 싶어서 따로 먹어 보았답니다.

뭔가 정성스럽게 떡을 만들어서 놓은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사탕같기도 하는 것 같죠?자그마한 투명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서 왠지 먹을 수 없는 장난감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하고 찰흙 같기도 하지만 쪽득한 젤리라는게 재밌네요. 

그리고 네가지 맛을 가지고 있어서 하나씩 먹어도 좋고 여러가지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다양하게 섞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수입과자 추천 ,천원으로 구입가능한 먹을만하고 양도 많은 화이트캐슬 초코칩 버터쿠키 개봉시식기 white castle

스타세븐 스틱롤 개봉시식기 - 빼빼로 모양처럼 생긴 초코렛과자

아이에게 하나 먹여 보았는데 거부감 없이 맛있다 하면서 먹는 거 보고 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 진짜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향이 강하지도 않으며 색소도 너무 진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가 껌처럼 하나씩 입에 넣어 오물오물 씹더니 맛있다며 다 먹으려 하는거 있죠  아이들 입맛에 딱 맞는 제품을 만난 것 같아 저로써도 좋고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서 앞으로 더 찾을 것 같네요.

수입과자 yupi 햄버거젤리 맛평가 시식기를 모두 마쳐볼텐데 나중에는 더욱 알찬 과자리뷰로 다시 찾아올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