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를 키워 보셨거나 아직 아이가 어리다면 과자중에서 바나나킥을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거예요.모양과 맛은  그 과자와 거의 흡사한 젤리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 여려분도 이것을 만나시면 깜짝 놀라 실 것 같아요.저도 젤리를 만나고 그랬거든요. 

어린아이들의 간식으로 딱이기도 할 것 같고 어른들의 심심풀이 간식으로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것이 이거 아닌가 싶고 무엇보다  과자나 젤리는 아이들만 먹는 것이 라는  편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이것을 드셔보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나이드신 어르신들도 치아가 심하게 좋지 않으신분들 빼고는 입이 심심하실 때 한개씩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해당 글은 제품을 절대!! 홍보및 광고글이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임을 밝힙니다.

이가 빠질 정도로 심하게 딱딱하지도 않으며 이에 달라 붙어 때어낼 정도의 젤리가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되는 젤리이니 입이심심하거나 당이 떨어졌을 경우 이 젤리를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은 다양한 과자나 젤리가 시중에 많이 나와 있어 고를 때 여러번 생각을 하게 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먹어 본 결과 아주 양호하네요. 


꼬마 친구들이 좋아할 것 같은게 봉지가 어린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을 것처럼 그림이 아주 귀엽고 원숭이가 바나나를 들고 있는 모습 또한 먹고 싶은 충동을 주는 것 같네요. 

마치 정글에서 만들어진 젤리처럼 느껴지지 않나요.투명한 봉지 속으로 내용물이 보이니깐 직접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아무래도 젤리이다 보니 칼로리를 무시할 순 없는 것 같아요. 다 개개인의 생각하는 칼로리 수치가 있을 것 같아서 개인적인 소견으로 맞다 맞지 않다라고 말하기는 그렇구요 여러분이 직접 보시고 판단하셔서 올바른 섭취를 권해드리고 싶네요.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적당한 양을 드시면 되시지 않을까 싶은 생각입니다.


봉지를 뜯어서 안을  들여다 보니 이렇게 노란색 젤리가 보이는데 마치 노란 누애들이 있는 것 처럼 보이시지 않나요? 

저는 자꾸 누애처럼 느껴져서 첨엔 조금 징그럽기도 해서 먹기가 그랬는데 한 입 먹고 나서는 그 생각이 쏵 가시는 거예요. 달콤한 맛이 입안을 감싸 주는데 바나나 킥을 먹고 있는 것 같았어요. 


사진에 어떻게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마치 살아서 움직이는 것 처럼 보이지 않나요?맛나고 달콤한 젤리를 자꾸 그런것에 비유하게 되어서 그렇긴 하는데 귀엽게 생긴 모양 같기도 해서 그래요. 

아이들을 먹이기 위해 작게 잘라 놓은 인절미 같기도 하고 사진으로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손에서 젤리를 놓지 않고 오물오물 먹고 있는 조카를 보고 있으니까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거 있죠 .많이 달다고 거부 할 줄 알았는데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그런데 이날 하나라도 더 먹으려고 어른들도 조카에게 잘 보이며 애교를 부린분도 계셨답니다.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젤리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본다면 또 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하지만 제품의 단점은 포장에 비해서 내용물이 너무 적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조금 들어 있더군요,  

뭐 간단하게 적어 봤는데 이 수입과자 바나나맛 젤리 베베토 머지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이나 구매를 하려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다음에도 다양한 수입제품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