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은 어떤 종류에 견과류를 드시고 계신가요?요즘은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시고 계셔서 그런지 다양한 견과류가 나와 있는게 많더라구요. 홈쇼핑에서도 다양하게 소개 되는걸 봤습니다. 그런데 가공품이라 그런지 왠지 그렇긴해도 먹을때 불편함은 없고 편리해서 좋기는 하나 약간 달고 짜고 술과 함께 먹어도 손이 잘 안가는 안주인것 같아요. 

땅콩은 역시 껍질을 까고 먹어야 제맛이고 아몬드는 따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것저것 전부 구입해서 따로 먹기는 귀찮고해서 이번에 대형마켓 이마트에서 구입하게된게 뉴펀믹스 플러스라는 제품입니다.

 

건과류가 암. 심장병 까지 예방을 한다고 하니 몸에 좋은것을 많이 드시는게 좋겠지요~ 


뉴펀믹스 제품 리뷰 시식기는 순수 리뷰글 이며 바이널마케팅및 광고홍보 목적이 아니며 제 블로그에는 돈을 받고 작성한 글은 단 한건도 없음을 밝힙니다.

호프집등에서 술집에 가면 아주 소량으로 나올때는 그래도 맛있게는 아니더라도 먹었는데 너무 많은 양이 있어서 그리고 리뷰쓰기전에 많이먹서어 그런지 그런지 보기만 해도 조금은 질리는게 조금있네요,ㅜ,.ㅜ 

 저 같은 경우에는 아몬드를 좋아하다 보니 그것만 골라 먹게 되네요.^^여러가지 가 들어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는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쉽지만 다른건 저하고는 조금은 맞지가 않더군요. 하지만 아이들은 정말 잘 먹더군요~


요즘 국산 제품 찾기 정말 힘이 드네요.세상에 눈씻고 찾아봐도 국산은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다는데 조금은 놀라웠는데 우리나라꺼는 누가 다 사갈까요? 자급자족해야만 국산 먹을 수있고 무공해 먹을 수 있나봅니다.

 그래서 한둘씩 귀농이나 귀촌하나 봅니다.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은 식품하나 하나 선택할 때 마다  이런것이 항상 고민이랍니다. 제대로 된 것을 찾기가 참 어려운것 같아요.


모든 제품이 수입이다 보니 유통기간을 떠나서 방부제가 많이 들어 갔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먼저 앞서는건 건강이 우선이기 때문인것 같네요. 건강하기 위해서 먹어야 하는지 먹어야만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으니깐 먹어야 하는지 정말 많은 질문을 하게 되네요.

특히 견과류 같은 것은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을 먹는 것보다 아예 먹지 않는 것이 오히려 낫다고 해요.상태가 나쁜거에는  몸을 해치는 나쁜 독소가 있어 암을 유발시킬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서 좋은 것을 선택해서 드시기 바래요. 


뚜껑을 열어보시면 또 한번 유해 물질의 안전을 위해 또 한번 밀봉한 것이 보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공기가 들어가면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으로 밀봉한 것 같아요. 

이것을 개봉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고 냉장보관하셔야 한다고 하는데  더운 여름에는 특히 해충으로 부터 쉽게 노출 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신답니다.


상당히 많은 양이 담아져 있어서 아주 오랫동안 두고 먹을 수 있으며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보니 입맛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바나나도 들어있고 땅콩도 있고 다양한 모양을 띄고 있어서 이런걸 좋아하는 아이들은 하루에도 몇개를 더먹을 수도 있겠어요.

참 이속에는 산소제도 함께 들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드실때는 주의를 주셔서 뜯어 보거나 맛을 보지 않도록 안전에 유의하셔야 해요.


가지수가 많다보니 사진속에 다 담아내진 못했는데, 이것 말고도 땅콩2가지도 더 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 우선은 땅콩을 가지고 여러가지 모양으로 다양하게 있구요 바나나는 말린것을 튀긴건지  바싹한 맛이 납니다.

 아몬드는 보통 우리가 시중에서 사먹는 그 맛 그대로 예요. 어떠한 맛도 가하지 않고 그대로  있는 맛을 담아서 그런지 요녀석만 저는 손이 더 가더군요. 

지금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요것도 다른것에 비해서는 조금 괜찮아요. 겉은 딱딱하면서 속은 땅콩이 있어서 고소 합니다. 그런데 크게 기대는  하지 마시고 그냥 다른것에 비해 조금 먹을 만 하다라는 거예요. 약간 먹는 재미를 주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어쨌든 이것은 그냥 먹기 보다 '짭짜름 해서 안주로 먹거나 멸치 볶을때 땅콩만 골라서 넣어 볶아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집근처에 있는마트에서 할인하고 있길래 싸게 세일까지 해서 두통이나 사왔는데 천천히 술안주로 먹어볼생각인데 맥주안주로는 참 좋을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