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아이들이 신나는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겨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과천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놀이공원인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을 가족들이 함께 가서 즐겁고 재밌게 놀았는데 이곳에 놀러가실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 자세하게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려고 합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위에 보시면 저희집 막내꼬맹이가 대교눈높이를 하고 있는데 그곳에서 제휴를 해서 자유이용권을 1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해서  저희집 식구4명이라 총 네장을 구입한후에 가게 되었지요,


서울랜드의 입구의 모습인데 여름이나 가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인듯 하네요. 항상 정원에 꽃이 만발했는데 추워서 꽃들이 하나도 안보이는군요. 

일단 입구로 쭉 들어가셔서 원형모양의 타원형 조형물좌측편으로 돌아 가시면 눈썰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짜잔 요렇게 과천서울랜드눈썰매장입구의 풍경인데 방학이라서 가족단위로 상당히 많은 분들이 오셨더군요. 제가 갔었던 날짜가 12월 27일 토요일이라 그런지 더욱 많게 느껴졌던거 같네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지참하고 있으면 손목에 차고있는 이용권만 확인후에 바로 들어갈수가 있고 일반적으로 이용하려고 한다면 5천원인가 입장권을 구입한후에 들어가실수가 있으십니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해서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니 오래 즐기실분들께서는 서둘러 일찍 가시는게 좋겠지요.


들어가면 이렇게 몸을 녹일수 있는 텐트시설과 안쪽에 보시면 돈을 내고 유료로 사용할수있는 잠금형 캐비넛들이 있는데 열심히 타시고 이곳에서 추위를 달랠수도 있고 자기고온 소지품들을 보관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정말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오신분들께서는 잘 챙기셔야 할듯하네요. 

위에 보시면 아래로 쭉 타고 내려갈수 있는곳이 보이는군요.


요즘 방학철이라 다들 예상을 하셨을 테지만 엄청나게 길게 줄을 선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한번 타기 위해서는 아무리 짧게 잡아도 30분 이상은 줄을 서야 타실수가 있습니다. 


경사가 상당히 높은데 맨위에서 아래까지 거리가 거의 300미터 정도 되는거 같더군요.

 오래탈거 같지만 많은 사람들 줄서기를 하고나서 막상 타고 내려오면 40초정도 아주 짧게 타는거 같아서 아쉽더군요. 

그렇지만 탈때에는 빠른속도감과 함께 짜릿한 기분이 들정도 재미나더군요. 암튼 강추재미에요.


이건 타기바로 직전에 찍은 모습인데 어느정도의 맨위에서 도착지점까지를 확인해 보시라고 찍어본 사진이에요.


요건 제가 기다리는동안 직접 썰매를 씽씽타고 내려오는 모습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담아본 동영상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방향에서 찍어서 이곳에 놀러가실분들은 미리 해당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이렇게 기다리기 귀찮고 짜증나시는 분들께서는 꼭 활강하는 눈썰매를 타실필요는 없으시고 외곽쪽에 있는 평지에서 타실수가 있으세요. 


요렇게 기구에 앉아서 부모님들이나 친구들이 줄을 잡고 끌고 갈수도 있으세요.하지만 앉아 있는분들은 편할지 몰라도 줄을 끄시는 분들은 많이 힘드실꺼에요. 

아빠로써는 당연한거지만 저희집 막내 꼬맹이 한시간동안 끌어줬다가 온몸에 알이 배겼다는 ㅋㅋ

요건 평지에서 달리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네요.


안쪽에 별도로 따뜻한 음식물을 판매하는 라바 푸드코트 판매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허기를 달랠때 구입해서 드시면 되시겠지요, 


여기까지 간단한 이곳소개를 했는데 나오시면 이렇게 산타빌리지라는 곳이 있는데 안쪽에 들어가셔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산타할아버지와 사진을 찍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겨울 아이들과 갈만한곳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다녀온 자세한 후기를 작성해 봤네요.

 혹시 자가용을 타고 가시는 분들께서는 별도의 유료주차장 이용안하시고 바로 입구쪽 주차장 부근까지 가는 방법이 있는데저같은 경우에는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라 티맵에서 서울랜드 눈썰매장으로 탐색해서 안내하니 바로 근처에 있는 주차장까지 안내를 하더군요.  

입장표같은 경우에는 제휴하는곳이나 인터넷 구매를 하시면 거의 1/3 가격으로 구입을 할수가 있으니 꼬옥 인터넷등에서 미리 구입하신후에 가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아무튼 즐겁고 신나고 재밌게 놀다오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랄께요.

해당글은 협찬이나 광고 목적이 아닌 순수한 방문기 이며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가 있어서 여러분들의 생각과 틀릴수가 있는점은 참고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