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뜻한 커피 한잔 분위기 잡고 마시고 싶은 계절이 눈앞에 왔네요. 일반 컵에 마셔도 커피는 맛이 있을 수 있으나 이 컵에 마신다면 비교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무난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굉장히 찾는 컵이었는데 시중에 다양항 컵이 많이들 나와 있지만 , 솔직히 비싸다는 느낌은 많이 받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잘 깨지는 단점을 꼭 가지고 있더라구요.


 너무 맘에 든 머그컵이 있어 비싼금액을 투자해 구입해 써 보았는데, 아쉽게도 일주일도 채 쓰지 못하고 깨져서 비싼게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걸 절실히 느꼈던 일이 있었지요.그런 다음 머그컵 구입을 미루고 있던 차에 마침 코스트코 할인점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때마침 이것을 2만1원가격에 6개한묶음 1셋트를 구입하게 되어 써 보았는데 , 가격대에 비해 아주 괜찮은 것을 같아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려해요.


우선 사진을 보면서 말씀을 드리자면은 이렇게 케이스에 정리도 가능하며 무엇보다 보신면서 아시겠지만  안전상으로 봐도 확실하게 이동할때 불편하지 않도록 박스에 넣어서 포장되어 있다보니 구입할 때도 편했지만 우선은 선물용으로도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 먼저 써 보고 선물을 해야 겠다 싶어 하나만 구입해 보았는데 그때 두개 를 구입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더 드는 제품이라고 얘기하고 싶네요.


모든 제품들을 구입할 때 저 같은 경우에는 어린아이가 있어서 아이들도 쓸 수 있는지 먼저 고려를 해본후 상품을 보는 기준을 마련해 두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이번 이 컵 같은 경우에는 저 보다 아이들이 더  난리 더라구요.

만져보고 눈으로 보면서 깨질 것 같지 않고 모양도 맘에 들며 색깔도 맘에 든다면서 사자고 조를 정도로 때를 쓰더군요. 그래서 사고 싶은 마음이었던 걸 이리저리 따지지 않고 그냥 카트에 실었답니다.솔직히 갯수가 생각보다 많은 것도 한 몫 한것 같아요.


박스를 오픈해 보고서 조금 놀라운 건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포장이 사뭇 다르다른 걸 느꼈던게 양쪽으로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정성 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컵이 깨지거나 뭔가 하자가 있다라는 건 상상이 안가더군요. 그리고 스티로폼으로 끝나지 않고 테이프를 이용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해 놓았으며 설명서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포장지를 뜯자 마자  넣어 두어서 찾는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었어요.


컵받침대는 컵에 혹시라도 흠집을 내거나 혹시나 모를 움직임으로 컵을 깰 수 있을까봐 안전하게 비닐 종이로 따로 포장되어 있어 상태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컵은 모양대로 발런스를 맞추어 꽂아 두어서 더 고정되어 완전한 상품을 유지한게 아닌가 싶네요.

가격대에 비에  수작업이  많이 가서 상품가격대가 높지 않을 까 싶었는데 정말로 저렴하게 나와 있어서 소비자 입장에선 정말로 선호하게 될 상품이 아닐 까 싶어요.


짠~^^위에 있는 덮게를 벗겨 보니 더 모양이 다양하게 있는 것이 보이고 색상은 소질히 구입하기전 디피되어 있는 것을 먼저 보고 구입했기 때문에 색상에는 그다지 눈이 가지 않았고 그냥 상태 먼저 살피게 되었지요. 

너무 저렴해서 무언가 하자가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보고 흠집도 있나 살펴보았는데 전혀 그런 건 발견하지 않았어요.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상품을 만나다 보니 기분도 많이 좋아지면서 얼른 꺼내서 커피 한잔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진상으로 볼때 빛 때문에 반사되어 비슷한 색상과 똑같은 색상이 있는 것 처럼 나와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는 점 ~ 각기 다 다른 색상을 가진 머그컵 6잔이란는 점을 꼭 기억해 두세요. 원하는 색으로 매일 다른 느낌을 느끼실 수 있는 그런 컵이 아닐까 싶네요.

매일 매일 기분에 따라 바꿔 마신다면 느낌도 다를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텔 톤을 좋아하는데 요것이 그런 매력을 가진 컵이예요.



손잡이는 어른들이 잡기에 딱 좋은 사이즈이고 아이들이 잡기에는 조금 아주 조금  남는 것 같고 우선 무게로는 크게 무겁다고 느껴지는 무게 감이 아니여서 그런지 커피 마실 때가 아닌 식사때에도 아이들이 각자 물컵으로도 이용을 하는 걸 보고 괜찮은 걸 아이들이 먼저 알아 보는구나 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받침대는 이렇게 길쭉하게 여러개를 한꺼번에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머그컵이 아니더라도 다른컵도 사이즈가 맞다면 이것을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컵 받임대가 아닌가 싶네요. 아이가 어려서 작은 컵이 많은 편인데  작은컵 보관용으론  안될 것 같아 조금 아쉽네요.


반듯하게 이렇게 꽂아 두면 이런 모습이 되고 거꾸로 세워두면 위가 볼록하게 나오는데 거꾸로 했을 때는 혹시라도 넘어질 수 있는  위험도도 있기도 하고 보기에도 이뻐보이지 않아서 반드시 이런식으로 꽂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 권해 드리고 싶네요.

사진한장 찍기 위해 한쪽 모퉁이에 놓고  그냥 찍었는데 이렇게 이뻐 보이는것 보고 정말 잘 구입했다고 생각도 하고 조만간 다시 코스트코 들러  재구입을 하려고 해요. 연말인 지금 시기로 봤을때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해서  몇상자 더 구입하려구요.하나하나 빼쓰기도 좋고 왠지 쓰러질 것 같은 느낌도 드는데 전혀 그런 걱정이 들지 않을 정도로 안정감을 준다는게 참 신기해요. 


이렇게 따뜻한 커피 한잔 타서 집에 있는 웨하스를 같이 놓고 먹어 보았는데 컵이 맘에 들어서 그런지 커피도 왜이리 맛있던지 ...무게감도 적당해서 커피를 담았는데도 전혀 무겁다는  느낌을 받지 않았고 넉넉한 머그컵이라 그런지  여유가 느껴지기도 하고 반반 나눠져서 무늬를 내서 그런지 독특한 매력도 느껴지는 분위기 있는 컵입니다.여러분도 추운 겨울 커피한잔 이 컵으로 즐겨 보시는 것 어떨까요?

해당 "예쁜 수입머그잔 세트 STACKING MUG 6p 제품 사용리뷰 가격대비 저렴한 머그컵 추천리뷰글은 절대!! 업체협찬이나 돈을 받고 작성해서 올린글이 아닌 순수하게 작성한 리뷰글이며 어떠한 업체홍보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여러분의 생각과 저와는 다를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꼬맹이들이 정말좋아하는 슬러시 만들기 메이커 컵 사용기리뷰 - 홍보글이 아닌 집에서 아이들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안전한 슬러시 제조하기 방법 


코스트코 추천과자 맜있는 수입산 로아커웨하스 시식기 3가지맛이 함께들어있어 더욱 좋은 로아커웨하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