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놀랍도록 이쁘고 아름다운답고 귀여운 캐릭터들  엘사,안나,울라프 렛잇고 색칠공부/ 겨울왕국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다운할수 있게 올려봅니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올해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겨울 왕국 우리나라에서도 대박 기록을 세우면서 좋은 평가를 받아 갔었죠. 특히 OST 렛 잇 고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남은 사람들이 부르게 되었죠. 비록 어려운 노래이지만 듣고 있으면 상당히 기분이 편안해지는 것을 깨닮을 수가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에 해당 노래를 부르는 영상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답니다. 그림을 전부모아놓은 압축파일은 가장 밑부분에 올려놨는데 그림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시고 다운을 받아가보시기 바랍니다.해당사진의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월트디즈니에 있습니다.


신비의 마법에 것인 엘사 손에 닿기만 하면 무언이던지 차가운 얼음으로 만들어 버리는 힘을 자기도 모르게 지니게 되었는데 항상 맑은 영혼을 가지고 동생을 사랑한 공주 성인이 되기까지 많은 공통 속에서 살아난 불쌍한 공주이죠.

 


도안도 보시고 위에 올려드린 영상의 렛잇고노래도 들어 주면서 나머지 그림들을 보도록 하세요. 곡들은 엄청나게 많은데 아마 애니에서 등장한 모든 곡들이 이 두개에 전부 수록이 되어있으시답니다.

얼음 여왕의 하나뿐이 없는 동생 안 나 조금은 공주 답지 않고 털털한 모습을 지니고 있으면 언니보다는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얌전하고 우화 한 모습으로 보이는 언니 엘사하고는 상단 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동생이 처음 보는 한스 왕자와 결혼을 한다는 말에 매우 화가 난 두 자매 동생은 화를 버럭 내면 자기 뜻대로 하겠다면 엘사와 대화를 끊어 버리는데 너무 화가 난 나머지 본인도 모르게 절대 아무에게도 보여주어선 안될 마법을 보이 게 되는군요. 




궁전에 있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사람들이 절대 건너오지 못한 바다를 꽁꽁 얼어붙게 만들어 발판 감아 높은 언덕까지 뛰어오르고 있어요. 얼마나 외로울까 혼자서 오랜 시간 동안 집안에서만 갇혀 지냈는데 이렇게 또 하루 만에 외톨이 신세가 되었으니까요.

 

어릴 적의 두 주 인동은 눈이 오는 날이면 밖으로 나와 눈사람들 만드는 걸을 제일 좋아했었는데 언니의 마법을 보는 재미가 너무 좋아 자꾸 한번 만 보여달래 자 어쩔 수 없이 마법을 부리면 돌던 중 큰 사고가 일어나게 되죠.

동생 안 나가 자기가 사용한 마법에 걸려 목숨을 일을 뻔한 기억을 뒤로 한 체 자신의 마법을 컨트롤할 때까지는 세상 그 누구와 만남을 함께 할 수 없게 되었는데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동생 마져도 만달 수 없게 되었답니다.

이웃나라 막내 왕자 한스 상당히 기품 있는 성격으로 느껴지고 있으며 외모 또한 햄섬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이죠. 하지만 겉과 속은 정말 다르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 주고 있답니다.

 

왼쪽 사진은 아주 어릴 적 동생과 함께 마법을 부리면서 궁전에서 돌아 던 기억을 떠올리고 있고 오른쪽에는 언니를 설득하다 실패하여 눈덩이 괴물에게 쫓기고 있는 모습으로 정말 엄청난 괴력을 지닌 녀석이죠.

언니가 만드러 놓은 눈사람 괴물이 엄청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으니 이러다가 정말 죽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래도 안 나 옆에는 항상 듬직한 크리스토프가 든든하게 지켜 주고 있으니 안심할 수가 있지요.

 

몸이 차디 차게 얼어 점점 얼어 버리고 있는 안 나 공주 한스 왕자를 이때부터 자기의 본심을 보이면서 진정한 사랑이란 거짓말을 보여주면서 출세를 위해 여왕과 동생을 줄일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부하 직원들에게 거짓말을 하면서 공주를 구해 오겠다는 말을 한 체 믿을 만한 부하들을 데리고 엘사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은 주인공이 선한 공주가 아닌 흑 마법을 부리는 나쁜 마녀로 착각하고 있어요.

 

이번 도안을 잘 살펴보시면 겨울 왕국의 줄거리를 대충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그림들이 순서에 알맞게 그려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쿼트란 변신,분해,합체 방법 동영상 및 이마트 가격정보및 사용후기 상세리뷰

스피드 마스터 제네시스 쿠페 -스피드감 넘치는 자동차경주장난감  

frogen.rar

한국의 대표적인 압축프로그램인 알집을 이용해서 풀어서 사용하시거나 위에 올려진 그림파일을 마우스 우측버튼을 이용해서 다른이름으로 그림저장을 하셔서 사용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참 재미있게 감상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도 하나 생기게 되었는데 여왕 알사 너무 환상적으로 멋있는 것 같아요. 요즘 헤어숍에서는 엘사 머리를 원하는 여성들이 속속히 늘어나고 있을 정도 이니까요.그럼 멋지게 겨울왕국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모음 프린트를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