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홈플러스 20주년 세일할때 구수함이 넘치는 홈플러스 순대국을 구입해봤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순대국이나 뼈해장국을 좋아라해서 어떤맛인가 궁금해서 구입해봤는데 그 맛을 여러분들께 한번 전해보도록 할께요.

포장은 위에처럼 되어 있어요~ 지금 세일중이라 2개묶음 650*2개가 4천원 조금넘는가격에 구입한거 같네요.

포장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사골육수와 그리고 진공포장된 순대와 돼지머릿고기가 함께 들어가있어요.

조리방법을 먼저 살펴보고 조리를 해야겠지요~

그럼 본격적으로 맛있게 조리를 해봐야겠지요~ 순대및 머리고기는 사진에서처럼 중탕을 해줘야합니다. 15분가량 넣어주고 팔팔 끓여주시면되세요. [중탕을 하지않고 끓이시면 전부 옆구리가 터지니까 꼭 중탕으로 해줘야합니다.]

중탕을 마치면 냄비의 물을 모두 버리고 순대및고기를 포장지를 뜯고 냄비에 다시넣어주신후에 아까 함께 들어가있었던 사골육수를 넣어주시고 5분정도 다시 끓여 주시면 조리끝!! 간단하네요~

짜자자잔~~ 국그릇에 대파도 숑숑 썰어넣고 조리된걸 넣어봤어요~ 먹음직 스럽죠~

큼직막한 머릿고기가 들어있는게 보이네요~ 

두툼한 순대의 씹히는 맛은 좋더라구요~ 

밥을 말아서 숟가락에 듬뿍 떠서 함께 먹으면 먹을만 하더라구요~ 조금싱거운데 기호에 맛게 소금등을 함께 넣어서 먹으면 괞찬더군요~ 아쉬운건 국물이 조금 진하지않고 밍밍하다고 해야하려나요~  전문식당에서 드시는 그런맛을 생각하고 드시면 크게 후회하실수 있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나쁘지는 않을듯 하네요.이상 홈플러스 순대국 시식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