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재미있는 곰돌이푸 피그렛 색칠공부도안 프린트를 즐겨 볼 시간이랍니다. 십여 장의 그림 도안이 준비되어 있느니 지정된 파일을 여러분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여 프린트해주세요. 요즘 들어 인터넷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그림 도안들을 찾아 색연필이나 크레파스 또는 사인펜으로  색깔을 담은 그림들을 칠하는 공부를 많이 한다 하네요.

상당히 마음씨가 고운 곰돌이 푸우 항상 자신보다는 친구들을 위해서 열심히 살아온 주인공을 누구나 좋아하면서 함께 지내는 시간들마다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있어 모두들 행복해하고 있어요.

오늘은 친구 피그와 함게 피크닉을 나가고 있어요. 앞에 서서 꼬마 아이게 작은북을 치면서 서서히 산길을 걸어가고 있으며 뒤따라 푸하고 꼬마 돼지가 기분이 좋은 듯 활짝 미소 지으면서 함께 걸어가고 있어요.

언제나 다정 정한 캥거루 모녀 아주머니는 친구들이 오면 항상 맛있는 쿠키를 직접 만들어 신 나게 놀고 돌아온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고 있으니 아이들이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답니다.

꼬마돼지 피글렛이 아주 작은 새를 손에 쥐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요. 비록 몸은 뚱뚱하고 둔해 보이지만 친구들 중에서 가장 현명하면서 타고난 이해력을 바탕으로 어려운 일에 처한 친구들을 손쉽게 도와주고 있답니다.

동물의 왕 호랑이 티거 가장 강인한 동물로 자리 잡고 있지만 여기서는 어주 온순하면서 절대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면서 덩치에 맞지 않게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피글렛과 티거가 친한 친구 푸우를 위해 높은 나무에서 벌집을 가져와 이렇게 벌들을 벌집 밖으로 빼내고 있는 보습입니다. 이렇게 친구를 위해서 위험한 일을 하고 있는 친구들 참 대단하죠.

언제 난 이곳 마을은 사랑이 풍성하게 넘쳐흐르고 있어 모든 동물들이 서로 싸우지 않고 모두 친구가 되어 매일같이 한자리에 모여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주고 받으러 하루 일과를 시작하게 됩니다.

오늘을 캥거루 아주머니가 아침 일찍 일어나 우체통에 페인트로 예쁘게 도색 작업을 하고 있네요. 아이들은 아주머니를 보면서 헌제나 부지런하면서 다 재능 한 능력을 보면서 감탄하고 있어요.

피글렛이 새끼 캥거루와 함께 놀려고 찾아왔는데 갑자기 엄마 뱃속 주머니에서 빠르게 튀어나와 엄청 놀라는 표정을 하고 있네요. 아무도 생각도 못한 생태에서 누군가 튀어 너오면 깜짝 놀라겠죠.

오늘은 친구들하고 나뭇가지와 잎마리를 이용하 장식을 하는 놀이를 하고 있어요. 망아지에게는 꼬리 리본과 날개를 만들어 주고 호랑이 티거는 머리를 파마를 한듯한 모습으로 만들어 주엇답니다.

푸가 새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벌꿈 그것도 토중 꿀을 너무 좋아 해서 가끔 가다 친구들을 이렇게 위험에 빠뜨리는 일들을 벌이고 있지만 착한 친구들은 푸를 언재나 이해하고 있답니다.

이번 곰돌이푸 피그렛 색칠공부도안 프린트도안은 색칠하기 아주 수월한 형태로 준비되어 있어 색칠하기를 처음 시작하거나 초보자 어린이들이 즐기시기에 가장 접합하지 않을가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잔신만의 색상을 담을 예쁜 색칠도구를 이용하여 마음껏 재미있고 즐겁게 동물친구들을 색칠해 주는 시간을 가져 보면서 나중에는 한층더 난이도가 올라간 도안들을 준비해 칠해 줄수 있도록 하세요. 

위에 소개된 곰돌이푸 피그렛 색칠공부도안 프린트외에 더많은그림들이 압축파일에 담아있어요. 즐겁게 색칠놀이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