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늦둥이 막내가 제일 많이먹는 이마트 노브랜드 현미 백미과자를 사러 갔다가 우연히 눈에 띄게 되어서 사게 된 아기 간식 자연주의 유기농 한손에 쏙 쌀과자 단호박이라는 과자인데 아기가 정말 좋아하고 잘 먹더라고요.

원래 정말 과자를 처음 먹는 시기에 개월수에 맞추어서 떡뻥을 주었는데 맛있게 먹지를 않길래 이런 식의 과자는 싫어하는 줄 알고 잘 사주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사서 하나를 줬더니 계속해서 달라고 하더라고요.

아기 간식 자연주의 유기농 한손에 쏙 쌀과자는 총 내용물의 칼로리는 206kcal이고 어차피 아기가 먹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혹시 참고를 해야한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뒷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나오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자르는 선이 있으니 이 선에 맞추어서 가위로 자르던가 그냥 손으로 잡아서 뜯어버리던가 해도 상관은 없답니다. 그래도 잘 뜯기기 때문에 무조건 가위를 사용할 필요는 없어요. [위에 손은 아빠손이라 조금 처칩니다. 오해는 말아주세요. ㅋㅋ]


이 과자의 내부 모습인데 큼직큼직한 과자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루도 별로 떨어지지 않을 것 같아 더욱 엄마들에게는 편리하고 좋은 것 같네요.


과자의 모습이 한입 물면 잘 떼어나갈 것 처럼 생겨 먹기 편하게 생긴 것 같아요. 그리고 아기들 손에 딱 맞는 사이즈라서 혼자서 더욱 잘 잡고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초점이 잘 맞지 않았지만 저희 집 아기가 이 과자를 먹고 있는 모습이고 특히나 이번에 사온 아기간식 자연주의 유기농 한손에 쏙 쌀과자 를 좋아하더라고요. 한개를 주면 계속해서 더 달라고 해서 이제 안된다고 할정도로 맛있어하는 것을 보니 다른 아이들은 잘 모르겠지만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