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간에는 전어효능과 전어 먹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맛과 그리고 몸에도 좋은 전어효능가을철 10월과 11월 제철로 알려져 있는 전어는 우리들의 몸에 여러 가지 효능들을 타나내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청년부터 시작하여 노인에 이르기 까지 많은 분들에게 맛과 건강을 제공해 주는 고마운 최고의 계절 별미 음식입니다.

우선 구이나 회 또는 무침 이렇게 3가지 방식으로 맛볼 수 있는데 보통 가장 많이 찾는 것은 가늘게 썰어 놓은 회가 제일 인기가 많은데 몸에도 좋고 맛도 정말 좋은 전어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자신의 몸도 잘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어효능 첫번째 다이어트와 그리고 피부미용에도 참좋은 전어랍니다.!!

여성들도 매우 많이 즐겨 찾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피부 미용에 있어서도 큰 효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엄청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전어효능 두번째 소변을 잘 못볼때 탁월한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미네랄 성분이 상당히 많이 포함되어 있어 빈혈기가 있는 분들이 먹기에도 좋고 소변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큰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어효능 세번째 머리에 좋은 DHA가 듬뽁 들어있어요.

어린아이들에게 있어서는 DHA가 매우 풍성하여 머리 회전에 도움을 주고 그리고 성장호루몬 기능을 더욱 강화 시켜주고 있어서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맛있게 전어먹는법과 영양성분!!

추가적으로 드시는 방법으로는 양념된장및 마늘을 이용해서 회로 드실수도 있지만 전어구이나 혹은 오이나 마늘 그리고 양파들을 잘 곁들여서 초고추장에 잘 무쳐서 드실수도 있으며 찜이나 회덮밥으로 맛있게 드실수가 있습니다.

영양성분은 비타민A가 풍부하며 나이신 그리고 레티놀등이 풍부해서 성인들에게 좋은 비타민및 영양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릴때는 전혀 맛을 몰랐지만 점점나이를 먹다 보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역시 다른 회들과는 다르게 색다른 맛을 느끼고 가을만 오면 항상 빼놓지 않고 즐겨 먹고 있는데 맛있는 전어와 함께 몸도 함께 챙겨보도록 하세요. [참고로 오늘 집안 외식에 횟집에 가서 전어를 먹으려 하네요. 여러분들도 즐겨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