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저희집처럼 가족들은 식탁에서 식사를 할때 아기만 혼자 덩그러니 나두시고 식사를 하시나요? 저희 가족은 식탁에서 밥을 먹는데 아기가 혼자 부스트에 타서 과자를 먹고 있는데 같이 눈을 마주치고 있을 수가 없으니 아기가 싫어하고 옆에 오고 싶어 하길래 이제 유아용 의자를 써야 할 때가 된 것 같아서 이케아에서 이케아 아기식탁의자  안틸로프 ANTILO 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진에서 왼쪽의자와 가운데 의자는 색상만 다르고 같은 제품인데 저희는 이 의자로 사게 되었어요. 이 아기의자 진열이 되어있는 곳 아래에는 저희 제품과 맞는 식탁이 있는데 그걸 보시고 제품을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그렇게 해서 총 25000원에 구매하게 되었는데 꽤 튼튼한 편이고 조립하기도 편하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데 저희집 아기만 그러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안전벨트를 하지 않으시면 나오려고 하니까 꼭 해주시는 게 좋아요.

이건 아기 벨트인데 처음 왔을 때 이렇게 다 이미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처음 열 때 정말 뻑뻑하기 때문에 손을 다치실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조심해서 열어주셔야 합니다.

벨트를 모두 풀러서 조립할 때 좀 어려워요. 그렇기 때문에 설명서를 보시고 신중하게 하셔야 하는데 벨트를 아기 사이즈에 맞추어서 또 조정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저기 식탁이 있는 이유는 조립을 끝낸 사진이라서 그래요.

이부분은 의자에 다리를 넣고 고정을 시키기 위해 있는 철부분인데 혹시 다칠까봐 테이프로 감아 놓은 것 같더라고요. 이걸 떼시고 하면 된답니다.

의자 설명서를 보면 이렇게 넣는 방법들과 그림들이 다 나와있어 쉽게 조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잘 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제대로 들어가게 된 모습이에요. 저기 철부분이 누르기가 어려워서 넣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 그만큼 애기가 의자에 앉았을 때 안전하다는 것이겠죠

식탁을 조립하실 때에는 무조건 끼어넣으시면 절대 안되시는게 잘 못 넣었다 라고 생각이 된 순간에는 이미 빼기 힘든 상태가 되어있어요.ㅠㅠ 그래서 엄청 힘들게 집어넣었답니다. 저처럼 막 넣지 마시고 설명서를 보시고 하세요.

아기가 의자에 타고 있는 모습인데요 저희집 아기는 처음부터 잘 타있었기 때문에 잘 모르겠어요. 근데 저희도 과자나 음식을 주지 않으면 쉽게 앉아있지 않기 때문에 그건 아셨으면 좋겠네요.

과자를 먹을 때 가만히 있는 아기의 모습이랍니다. 가만히 앉아서 저희가 밥을 먹을 때 같이 먹고 있으면 혼자 있는 느낌이 들지 않겠죠.

이렇게 밥을 먹는 순간에 같이 앉아있으니 외롭지 않고 같이 있을 수 있어 아기도 참 좋아하더라고요.  가격이 2만5천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지만 단점이라면 약간 가벼워서 아기가 클수록 이케아 아기식탁의자  안틸로프 ANTILO 에 앉아서 발버둥치면 넘어져서 약간 안전문제가 일어날수가 있겠더라구요.  저희집은 이런 문제때문에 몇개월 더 사용하고 잠깐 사용하고 더 튼튼한 제품으로 교체할생각입니다.아무튼 유아용의자 안틸로프 아기의자를 구입할분들은 참고하시고 좋은 선택하시기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