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기저귀추천 군기저귀인데요. 초기에 다른제품 사용중에 아기가 피부발진때문에 아퍼하고, 고생해서 바로 이제품으로 1년가까이 제가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은 군기저귀가 이번에 리뉴얼되어서 리뷰를 작성해보네요.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중xx라 카페에서 새제품을 저렴하게 개인한테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전에는 3만4천원에 3팩을 구입할수가 있었는데 리뉴얼되고 나서 3팩자리가 4천원정도 인상이 되어서 3만8천원에 구입했는데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블로거지가 아닙니다.!! 본리뷰글은 광고및 홍보 및 댓가성 글이 아니며 순수하게 작성된 소비자 리뷰글입니다.

3팩들이 박스는 위에처럼 박스포장되어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짜잔~~ 이렇게 무지게 모양의Goon마크의 군기저귀 3개가 들어가 있네요~


제품인쇄는 요렇게 되어있고 제가 구입한 L형은 54개가 들어가 있어요~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왼쪽에 있는제품이고 기존제품은 오른쪽입니다. 아기사진모델이 교체가 되었네요~ ^^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L형이구요. 당연한거겠지만 사이즈가 커질수록 들어가 있는 기저귀수는 적어져요~ 위에 표를 참고하셔서 아기의 몸무게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신답니다.

40%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40% 기저귀의 마찰을 감소시켜서 아기의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시켰다고 합니다.

구형제품과 직접 비교를 해봤는데 사진으로 봐도 한눈에 차이가 나지않나요?앞쪽 기저귀의 모습인데 좌측편이 리뉴얼제품인데 기존제품에 비해서 더욱큰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뒤쪽으로 뒤집어 봤어요. 역시 신형제품이 약간 커진게 보이는군요.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게 신형이고 위에있는게 구형인데 직접 겹쳐서 제보니 옆쪽 사이즈도 0.5cm정도 약간 커진거 같더라구요.

내부 아기피부에 닿는부분은 요렇게 엠보싱처리가 되어 있어서 아기가 쉬아를 많이 해도 강력하게 젤처럼 흡수합니다.

팬티형도 있는데 제가 구입한건 밴디형인데 중간부분에 고무처럼 늘릴수있는 부분이 있어서 길이를 늘려서 아기가 가장 편안하게 착용할수가 있습니다.

직접 아기가 착용한 모습인데 기저귀를 착용하고 나서 3시간정도 경과된 모습이에요. 만져보면 젤처럼 말랑말랑하고 오줌만 쌀경우에는 5시간정도까지 착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더이상도 찰수가 있었던거 같은데 부거워서 착용된곳이 아래로 축져져서 보기도 그렇고 아기한테도 안좋겠죠~

1년간 소중한 우리 늦둥이의 대소변을 받아준 군기져귀 정말 만족도가 높은거 같네요. 첫째둘째는 하기스 제품만 사용했는데 하기스제품도 좋지만 가격도 싸고 그 제품과 비교해도 진짜 전혀 손색없고 오히려 더 좋다고 해야할려나요. 그리고 초반에 백조기저귀를 착용하고 나서 발진때문에 고생했는데 이 제품으로 바뀌고 나서 발진도 한번도 난적이 없어서 만족도가 제 개인적으로는 높았던거 같네요. [아기기저귀추천] 군기저귀 밴드형 리뉴얼 제품 사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