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즐거운 마술을 이용해서 재미있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즐거움과 기쁨이 있는 지폐 마술 배우기를 연습해서 여러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보세요.연필을 손의 장력을 이용해 굴리는 마술과 연계해서 보여주신다면 더욱 재미있는 트릭이 된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습이 꼭 필요 하겠지요. [간단한 설명과 함께 가장하단에 동영상 첨부해드렸으니 열심히 배워보세요.]

하나 둘 셋, 기합 소리와 함께 연필을 관통 시켜 보세요. 과연 지폐 돈을 관통하는지 신기한 기술을 통해 친구들의 멋진 마술사가 되어 보세요.

종이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일반적인 메모지를 준비해 주시고 지페 돈을 미리 숨겨 두어야 한답니다. 이때 보조자의 역활이 가장 중요 한데요, 속임수를 보조자와 함께 연습 해야 한답니다.

지폐 돈을 미리 길게 반으로 접어 주세요. 그리고 4등분 되는 지점에 살짝 연필이 들어 갈 수 있게 흠집을 내어 준답니다. 아주 미세하게 칼로 살짝 잘라 주어 미리 만들어 놓는 것이지요.

연습할때 마술사의 연기도 매우 중요하지만, 같이 있는 보조자의 역활을 미리 생각해서 서로 생각을 이야기 해야 한답니다.  

속임수를 어떻게 자연 스럽게 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된답니다. 많은 연습도 필요하고 표정도 연습 해야 한답니다. 그럼 지페돈을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지폐를 반을 접지 말고 흠집을 낸 부분이 메모지에 가려지는 부분까지만 접어야 한답니다.

그리고 자연 스럽게 상대방쪽으로 몸을 돌려 연필을 가운데로 집어 넣어 준답니다. 이때 흠집을 낸 부분으로 연필을 쏙 넣어 메모지에 가려지게 만들어 보여 주세요. 완벽하게 통과를 시키면 지폐돈을 살짝 올려 반이 접힌 것 처럼 잡아 주세요. 여기서 많은 연습이 필요 하답니다.

손가락이 가리키는 지점은 연필이 지폐 돈을 관통한 메모지로 가려진 부분이에요. 포인트를 엄지 손가락으로 가려 잡아주고 관객들에게 지페 안에 연필이 들어 가있다는 것처럼 아래로 접어 보여 주셔야 된답니다.

멋진 기합 소리와 함께 연필을 관통 시켜 주세요. 얍! 하고 관통 시키면 메모지만 관통이 된답니다. 마술의 신기한 셰계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주실 여러분. 따라서 많은 연습을 해 보세요. 나머지 멋진 모습은 여러분의 몫이랍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신기한 지폐 마술 배우기를 통해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과연 연필이 지페 돈을 뚫고 지나갈까요? 아니면 어떤 마술을 보여질지 궁금해 지는데요, 동영상을 보면서 신기한 마술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재미있고 즐거운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