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의 모든 어린이에게 사랑받는 대단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만화애니메이션 또봇 색칠공부 프린트 - 로봇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캐릭터의 경우와 분류해서 올려드릴텐데 집에 있는 프린터로 인쇄하신후에  색연필이나 사인펜 그리고 크레파스를 이용해서 멋지게 칠해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사진 출력하기편하도록 압축해서 따로 첨부해드릴께요. 멋지게 완성해보세요. 모든 이미지자료의 저작권은 "또봇제작사"에게 있습니다.



쿼트란 1화부터해서 28화까지 전체적으로 올려진 멋진 애니도 보고 가세요!!

지금이라도 출동할거 같은 폭풍스핀 타이판의 모습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봇이랍니다.




또봇X의 모습 입니다 당당하게 허리쪽에 손을 얻은 모습 정말 멋진거 같네요.

우왕 완전히 무술을 하는 동작을 방불케하는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Y의 모습 악의 무리 내가다 처단하겠다는 포즈같군요.








Z의 모습인데 앞으로 진격해오는 적의 머리를 지금이라도 펀치를 이용해서 박살낼꺼같은 모습 정의의 주먹이 키포인트네요.


이건 얼굴부분만 크게xy 또봇을 확대한거 랍니다. 진정한 색칠은 얼굴이 키포인트니 이거부터 칠해보신후에 몸통부분들도 완성을 해보세요.


이건에 기본적인 변신전의 자동차들의 모습인데 기아차 K3? 소울입니다. 저게 변신해서 멋진 로보트로 완성이 되는거지요.

이번에는 가장 험악하게 그리고 못생긴모습인거 같은 외형의 덤프봇인데 상세하게 잘 그려보도록 하세요.


지구의 평화를 내가 지킨다는 형태의 모습 최강합체 트라이탄 바로 날라차기라도 할꺼같은 모습이군요. ㅎㅎ




Tobot pic.zip

압축을 해제후에 프린터기를 이용해서 출력하신후에 그려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인데요, 정말 많은거 같네요. 이번에 또봇 쿼트란 행사기간이라서 8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는데 역시 최강의 남자 어린아이의 장난감인거 같네요. 함께 잘 그려서 친구들한테 자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