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상큼하고 맛있는 토마토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요. 어린이 여러분께 간식으로 즐기기에 아주 좋은 채소로써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어떠한 채소보다도 좋은 음식이라 생각되실탠데 특히 매일 아침 주스로 마시면 건강에 매우 좋다고 하는군요. 

3명의 토마토가 자기 자신이 얼마나 좋은 음식거리인지 자랑을 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으니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처음이는 이렇게 익지 않고 푸른색의 토마토들이 난타 공연을 보여주고 있는데 조금만 있으면 무르익으면서 빨간색으로 변해버린답니다.

서로 몸매를 자랑하면서 자기가 가장 멋있다고 으스대는 모습을 보고만 있으니 참으로 웃기면서 채소들이 저런 모습에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된답니다.

새빨간 옷을 입고 각종 비타민을 보강시켜주는 아주 고마운 음식으로써 아직까지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있답니다.

영양 만점의 음식을 먹게 되면 몸도 튼튼해지면서 더욱 씩씩하게 자라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음식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작은 유리장에 믹서기에 갈아 이렇게 주스로 만들어 먹으면 전혀 부담 없이 시우 너 하기 한 번에 들이킬 수도 있으니 꼭 한번 먹어보세요.

자기가 재일 맛 좋고 영양 만점이라는 것을 자랑을 하듯이 무대 위에 혼자 올라가서 가진 자랑을 하고 있으니 너무 우스워 보인답니다.

난타를 하면서 흥겹고 빠른 멜로디로 이동 어린이 동요를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만큼 꼭 한번 배워 보면 정말 좋은 동요라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주어진 영상을 통하여 작고 귀여운 토마토 노래를 한번 따라서 불러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