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고 아이들의 친구  에볼루션x또봇 파워펀치로 무장한 하나의수호자가 되어 나타났네요. 이번에는 장난감 리뷰와 함께 또봇에볼루션x변신동영상을 올려봤는데 어린아이들이 어른에게 손을 빌리지 않아도 될 정도로 조립도 쉬워졌으며 무엇보다 전에 4개의 로봇이 합체를 해서 변신하는 제품을 사준적이 있었는데 조립시 예전껀 빡빡해서 어른이 만지기에도 힘들어서 무리하게 힘을 가해야만 조립이 되어야 했는데 이번에꺼는 끼우거나 돌릴때 부드럽게 돌아가고 끼워지니 아이들이 손쉽게 만지고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이마트에 들렀는데 막내꼬맹이 녀석 또봇광팬이라 장난감 부스에서 머뭇머뭇 사달라고 졸라대면 어쩔수있나요, 사줘야지 ㅋㅋ, 아주저렴한 가격대가 아니다 보니 신중하게 고르게 선택권을 주니 집에 가져와서도 정말 손에서 내려 놓지 않고 열심히 가지고 놀고있네요.ㅎㅎ


리뷰에 앞서서 또봇 에볼루션 X 장난감 변신 동영상 - transformers을 보시고 구입하신 제품을 직접 다뤄보세요.1분만에 잘 할수있는 방법을 익혀보세요.

 

내부안에서 설명서 및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어 멋진 로봇도 만들어 보고 멋진 자동차로도 만들어 보세요.단 소리는 나오지 않습니다. 소리까지 업그레이드 됐음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이 있는데 그럼 가격대도 더 올라 가겠죠?


 설명서가 첨부되어 있지만 요즘은 스마트를 많이 이용해서  변신을 동영상으로 쉽게 보면서  배울 수있는 어플이 있으니 보시면서 따라 해 보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직접 꼬맹이가 개봉하는 영상을 남겨봤습니다.


상자를 뜯어 내고나면 또봇이 움직이지 않도록 뒷쪽에 줄로 묶어 놓았는데, 하나씩 조심스럽게 풀어 주면 금방 손쉽게 분리가 되니 서두르지 말고 뒤로 뒤짚은 상태에서 풀어주시면 손쉽게 고정끈들을 제거가 가능하십니다.



변신난이도는 level123중에 2이며 총 14번의 동작으로 변신완료되는 초중급자용이니 어린 친구들은  꼭 박스안에 있는 설명서를 참고하시셔서 조립하면 처음다뤄서 미숙하신 초보자분들도 2분안에 손쉽게 변신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꼬맹이가 이분만에 직접 변신을 하고있는 동영상을 보도록 할께요. 신기한건 설명서 딱 한번보고 다음부터 자기혼자서 한걸 보고 놀랬던거 같네요.


자동차모드에서 정면을 찍어봤습니다. 뉴스타일자동차모드 크롬휠바퀴디자인은 장애물도 걱정없을 것 같아 어디든지 굴러갈것 같네요. 열쇠키는 앞이 아니라 뒤에 있으니 헷갈려 하시지 마시고 꼿아 주실수도 있으시답니다.



이건 좌측면에서 찰칵 해본 사진이랍니다. 자동차 열쇠를 꽂아두지 않으면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어 놀때 마다 찾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바퀴에 손이 끼지 않도록 주의를 하시고 차문을 닫을때 조심해서 끼워야 하는데 힘으로 하시게 되면 부러지니 취급에 유의를 하셔야 할꺼같네요.


제 블로그에 또봇 색칠공부프린트도 올려놨는데 링크따라 가시면 멋진 그림을 프린터로 출력해서 색칠공부를 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바로가기 : http://blackheartman.tistory.com/4198

상단링크의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주)영실업에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다시 ->로봇으로 변신완료 단 여기서 주의해야 할 사항은 어깨는 상하로만 움직여야 하는데 만약 좌우로 강하게 비틀면 손상될 위험이 있으니 살살 다뤄야 겠지요~ 어린친구들은 꼭 이점을 숙지시킨다음에 놀면 될꺼같네요. 더 자세하게 리뷰를 하려고 했는데 어른의 눈으로 보는 한계점인거 같네요. 그럼 어린이 분들 모두 재밌게 놀아보세요^^

PS;상단 리뷰는 순수한 개인리뷰임을 밝히며 댓가성또는 광고성 글이 아님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