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어린아이들에게 엄청나게 인기있는 또봇 쿼트란의 변신 동영상 및 또봇 쿼트란의 분해 동영상을 직접 찍어서 올려봤습니다. 이마트에서 꼬맹이에게 주려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쿼트란가격은 7만원에서 3백원빠진 6만9천7백원에 구매하였네요. 그러면 제가 직접 촬영은 했는데 저희집 꼬맹이가 워낙에 잘 가지고 놀아서 아이들 시점에서 영상을 첨부했어요, 어린이분들 이걸 보시고 조금이라도 편하게 분해,조립을 해보도록 하세요.


총 4대의 자동차가 있는 모습이에요. 각자 변신할때 다리가 될 부분과 팔2개 그리고 몸통으로 트랜스포머가 된는거지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간략하게 스샷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하지만 가장 확실한건 동영상을 보시면 따로 스샷이 필요없겠지요~

스피드 마스터 제네시스 쿠페 -건전지가 필요없는스피드감 넘치는 자동차경주장난감 사용기 리뷰



총 4분정도되는 합체하는 영상의 모습입니다. 아마 이거만 보셔도 손쉽게 하실수가 있을꺼 같네요. 분해하는 방법을 보고자 하는분들은  밑쪽에 유투브 영상또한 첨부해놨으니까 그것도 참고하셔도 좋을꺼 같네요 ^^



이번에는 모두 결합된 상태에서 각 원래의 변신전의 자동차로 돌릴수 있는 영상의 모습이에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만들었으니 보시면 편하게 따라할수 있을거 같네요.


또봇에볼루션x변신동영상 및 어린이 변신 트랜스포머장난감추천 실제 사용리뷰


보기만해도 멋진 또봇 색칠공부 프린트 로봇편


만화에서 등장하는 캐릭터편 색칠공부하기


R은 다리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이렇게 자동차 앞부분을 반으로 힘을 줘서 벌려주면 양 다리로 변하게 됩니다.너무 약한 힘으로 하면 잘 안나올수 있으니 약간을 힘으로 쭈욱 땡기면서 만들어 줍니다. 

양쪽다리가 되어야 되니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해주시면 되시구요.~


다하셨으면 이렇게 혼자서 서있을수있게 되었네요. 이부분에 이제는 몸통과 그리고 양 팔을 이어 붙여서 마무리를 해주셔야 겠지요.


이번에는 몸통 W를 이용해서 조립해야할 부분이네요. 오렌지색상의 지붕을 뒤쪽으로 제껴주시고 여기서는 문을 위로올리신후에 양쪽사이드 부분을 잘 누르고 내부에 또 오렌지색상의 부품에 레버가 있는데 이걸재껴주시면 됩니다.

그이후에는 지붕위에 연결할수있는 부품을 다시 위로 뽑아주신후에 다리와 연결을 해주시면 멋진 몸통까지 완성이 되신답니다.

이제는 나쁜녀석들을 주먹으로 무찔러야 하니 팔부분을 제작을 해야겠지요~  또봇D자동차를 이용하시면 되시는데 자동차의 양쪽 부분을 잡고 사과를 반으로 자르듯이 쪼게주셔야 합니다.


그이후에 장난감을 뒤로 제겨주신후에 위에 사진처럼 빨간색의 부품을 쭉 앞으로끄집어 내주시면 정의의 주먹이 나타나게됩니다.  그리고 트렁크쪽 문을 열어주신후에 안쪽에 적색의 연결부품을 노출되게 빼어내주세요.

그다음에는 이제는 몸통과 결합을 시켜주셔야 겠지요~ 이렇게 아까D자동차의 빨간색의 연결부분을 오렌지색에 위에서 아래부분으로 체결해주면 한쪽 팔부분은 완성이 되신겁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껀 적색의 연결부분의 각도를 잘 맞춰주셔야 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해주세요. 해당부분은 영상에서 잘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실꺼에요.


자 그러면 이제는 마지막 단계라고 할수 있겠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경찰차 또봇C를 이용해서 마지막 팔부분을 완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D차량과 동일하게 하신다고 생각하시고 맞춰나가 시면 되세요. 역시나 어깨부분에 꼬옥 눌러서 체결해주시면 끝~!!


그럼 중간부분에 숨겨져있는 머리를 이렇게 위로올리면 멋진 얼굴모습이 드러납니다. 지금이라도 얼굴에서 레이져 빔의 광선이 발사될꺼 같은 위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는거 같네요 ㅋㅋ


자 이렇게 모든 과정이 마치게 됩니다. 제가 직접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아이들의 입장에서 만든 영상이 오히려 어린이들이 보기에 편할꺼같아서 집에 막내꼬마녀석에게 만들어보게 했어요~ 어떻게 조금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도 또봇시리즈 구매하게 되면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