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에게 아주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한국에서 순수한 우리나라 기술력으로 제작한 또봇 애니메이션 색칠공부를 소개하겠습니다. 하나와 두리, 세모, 오공, 오헤라경찰, 딩요는  주인공 이에요. 위에 알려드린 캐릭터들을 전부 하나하나 칠하는 시간인데 모두 정성스럽게 자신의 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해서 멋지게 완성을 해보세요. 그리고 하단에 첨부해드린 색칠공부 또봇의 모든 저작권은 "영실업"에 있으며 압축파일로 올려드릴테니 압축해제후에 사용하시면 되실꺼같네요.

늠름한 모습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역시 지구의 수호자라는 생각이 확 들게 하는군요. 악당들에게서 우리를 지켜주는 멋진 정의에 사자들을 여러분들의 색연필이나 아니면 크레파스를 사용해서 멋지게 꾸며보세요.


캐릭터보다 나는 로봇들을 칠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하시는분들께서는 여기서--> http://me2.do/Fwplx5BX  받아서 로봇들의 자료를 받을수가 있으십니다.


 


양손을 뒤로 하고 있는 모습을 취하고 있는 하나의 모습인데 여기서 소매단부분과 바지의 줄무늬 부분이 얇아서 그리실때 조금은 신경쓰셔서 색칠을 해주셔야 할꺼같네요.  생삭이 궁금하시면 하나캐릭터를 인터넷에서 검색후에 색상에 맞게 칠하시면 되십니다.



악당 너희들은 다 둑~~었~떠 하면서 검지손가락을 아래로 떨군모습을 취하고 있군요. 





그럼 쿼트란 만화도 한번 보시고 밑에 캐릭터들도 봐주셔야 겠지요.



오른손이 시계를 지긋이 감싸주는 듯한 모습을 취하고 있고 양발을 아주 넓게 벌린형태의 모습인데 어릴적에 저런 모습을 하면서 아주 재미나게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어딘가 모르게 정신없이 달려가고 있는데 왼손을 앞으로 뻣고 오른손을 뒤로 제친후에 다리를 쭉 편모습이네요. 이 캐릭터 오공은 다른 캐릭터보다는 그리시기 난이도가 조금은 쉬운듯 하네요.



그림공부.rar

[위파일내에 어떤 악성코드나 기타 사용자들 컴퓨터에 악영향을 주는 악성코드 애드웨어는 절대 삽입되어 있지않으니 받아서 해제후에 사용하시면되십니다.]

악당이지만 왠지 모르게 밉지않은 디룩의 모습 배가 남산만큼 불룩 튀여 나와서 꼭 우리주변에 어른들이 저런 모습을 많이 볼수가 있지요. 누구에게 아부를 하는듯한 손을 감싸주고 있는모습인데 머리부분만 잘 신경써서 칠하면 간단하게 완성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