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한국 애플스토어에서 오늘 마지막 딱하루만 진행하고 있는 할인행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얼마만큼 할일을 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글을 작성해봅니다. 평소에 아이폰5S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2를 눈여겨 봐둔게 있어서 오늘 현재 살까말까 엄청 망설이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얼마만큼 할인율이 적용되는지 확인하셔서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을 해보도록 하세요.



 애플스토어 홈페이지에 들어간 모습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꽃모양의 이쁜 모양을 만들어 놓은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맥부터해서 아이팟까지 전품목 그리고 악세사리까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판매가격과 할인율이 얼마나 되는지 비교된 표의 모습입니다. 멕북에어 11"가 가장 높고 맥미니및 프로는 이번항목에서 제외가 되었네요,

듀얼코어 64비트 APU로 다른 안드로이드계열 쿼드 APU를 무참히 성능에서 집밟아버리는 무시무시한 아이폰5S에 상세한 리뷰영상의 모습이랍니다.




애플의 가장 최신형 기기인 아이폰5S 는 할인을 6만원정도를 하고 있는 모습과 C또한 같군요. 그리고 지금은 구형모델이 되어 버린 4S의 경우에도 육만월을 할인받을수가 있으시며 각 기기의 용량이 클수록 할인율이 높아질지 알았는데 똑같네요. 일괄적용인듯합니다.


골드색상을 선택후에 가격표를 보니 일괄로 6만2천원 할인이며 64기가의 경우 그전 정가가 1백십사만원짜리가 할인으로 일백 칠만팔천원에 구입이 가능하군요. 하지만 너무너무 비싼가격 차라리 저렇게 사려면 통신사와 약정해서 구매하는편이 훨씬낳을수가 있겠네요.




여러분들에 지름뽐뿌를 드리기 위해서 두개의 영상을 준비했는데 하나는 Apple iPad Air 개봉기


iPad mini Retina 간단 리뷰의 동영상모습


현재 아이패드 3를 사용하고 있어서 느리기도 하고 구형제품이라서 평소에 제가 그리고 지금도 장바구니 넣었다 뺐다 하고 있는 패드레티나미니의 모습인데요 미니는 3만원그리고 에어모델은 4만6천원이 빠지는 가격이군요. 하지만 아이폰과 다르게 용량별로 가격DC가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16기가 모델부터 해서 대 고용량인 128기가 의 모습을 보실수가 있는데 조금씩 할인을 하는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구매하러 가실분들은 옆쪽링크 타고 가셔서 상세하게 확인해보세요. http://store.apple.com/kr

아마도 오늘이 구매하기에는 딱좋은 날인거 같은데 직장인들은 역시 자금의 압박으로 지름신이 코앞에 와도 지르지 못하는게 가장 아쉽습니다. 전에 언론에 최고 20%가까이 할인을 해준다고 했는데 너무 깍아주는게 적어서 너무 기대를 많이 했던거 같네요. 필요하신분은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