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노래는 엄청 어려워 보이는데 동영상의 자막 또한 한글동요가 아닌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한자를 모른다면 절대 따라 부르기가 상당히 어려운 동요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대체로 음악이 너무 좋아서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하게 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수있는거 같네요. 

처음들어서 힘들다고 시작도 하기 전에 먼저 포기하지 마시고 어렵다고 해도 한번 따라 해보려는 노력은 한번 보여줘 보세요.


어머니가 갓난 아이를 않고 있은 모습이 너무나 정다워 보이면서 옆에 있는 너구리가 재미있는 말을 걸어오고 있으니 더욱 재미난 것 같아요.

온 가족이 전부 모여 어린아이를 바라보며 즐거운 표정 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정말 행복한 가정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너구리가 무엇을 설명하고 있는 것 같지만 여자아이는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듣지 못하는 표정을 짓고 있답니다.

옷을 아무것도 입지 않고 커다란 입을 벌리고 한없이 웃고 있는 아기를 보고 있으니 행복이란 바로 이런 거고 나 하는 생각도 들고 있답니다.

엉금엉금 기어가면서 앞에 놓아진 많은 장난감들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아기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특히 아주 커다란 눈이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충분히 음만 제대로 알아듣는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별 무리 없이 잘 소화해 내실 거라 저는 믿습니다.

분명 제 생각에는 힘든 언어이지만 대충은 따라 부를 수 있으 거라 생각이 되고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진행해보세요.   금일은 여태까지 불러보지 않았던 영어가 아니 중국어로 된 동요를 한번 불러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