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카톡 테마인 호메코로 무료 카톡테마입니다. 전에 제작하고 나서 이번에 4.XX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다시 올려드리는데 아무래도 전부 배경들과 이미지들이 핑크색상이 주된색이라 남성분들께서 사용하시기에는 무리가 있고 여성분들만 사용이 가능할꺼같네요. 단짝친구인 아기 병아리 와 멍이의 만남의 절묘한 캐릭터들로 구성된 테마의 모습을 보도록 하시죠. 해당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일본 San-X 제팬에 있으며  파일공유는 제 블로그에서만 다운로드 받을수 있도록 링크형태로만 공유해주세요.


둘이 다정하게 꼭 붙어 있는 모습을 첫 시작화면으로 구성해 본모습입니다. 너무 앙증맞은 모습을 갖추고 있는거 같아요.



처음 시작하는 친구목록 화면입니다. 각 섹션구성들이 핑크색상으로 이루어진모습을 볼수가 있고 캐릭터가 말하는모양의 말풍선을 입혀 놓았습니다.



프로필 보기화면입니다. 둘이 다정다감하게 한 이불을 덮고 있으면서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을 이미지 처리했습니다. 또한 수정및 편집 즐겨찾기 부분들도 전부 해당 캐릭터들로 삽입해놓았습니다.



채팅하고 있는 배경과 말풍선의 모습입니다.

채팅 모습의 화면입니다. 뒤에 배경이 둘이 좋아 어쩔줄 모르는 모습을 첨부해놨습니다. 가독성을 위해서 최대한 글씨가 잘보이도록 꾸몄습니다.


친구찾기란 부분인데 아주 커다랗게 캐릭터가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넣어놨습니다.

   


암호 입력창의 모습 누를때마다 친구 병아리를 소환하는 모습의 잠금 화면입니다. 해당 테마의 경우에는 유쾌한 마녀님의 요청으로 다시 올려드렸습니다. 그리고 다른 캐릭터 짱구나 여러 테마 50여종을 공유하고 있으니 다른것들도 둘러보고 가시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