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각 박스 밖에 많은 퍼즐 조각들이 흩어져 있어요. 이번 pc 직소퍼즐게임은 조각들을 하나하나 박스 안에 정렬시켜놓으면서 밖에 있는 조각을 모두 안으로 넣어 완벽한 사각 모양으로 만들면 미션을 클리어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물론 단계가 올라갈수록 퍼즐 모양들이 더욱 새롭고 복잡하게 정렬되어 있어서 좀 더 어려움을 느끼실 수가 있으리라 예상되는 만큼 게임은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미션을 무사히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심심할 때 한 번씩 접속하셔서 시간 때우기용으로 사용하기에 변함없이 좋은 작품이라 생각될 만큼 지루하지도 않고 많은 생각을 하면서 플레이하여야 하기 때문에 두뇌회전에도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니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해도 정말 괜찮은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제한 시간을 없지만 각 미션당 5분이라는 시간을 마음대로 설정하신 다음 진행하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여러 조각들이 다양하게 정렬되어 있어 보기에도 전부 하나같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똑같은데 우선 가장자리부터 맞춰나가시는 것이 퍼즐을 클리어하기 쉽답니다.

 

초기 진행할 때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가 있는데 계속 진행하다 보면 어느 정도 익숙해 저서 생각보다 빠르게 각 미션을 클리어하고 마지막 엔딩까지 볼 수 있는 기회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조각은 어느 정도 위치에 놓으면 자석처럼 싹 달라붙으면서 이동을 하기 때문에 정확한 조작과 일치하도록 해야만 완벽한 모습으로 사각 모습을 만들고 나서 미션을 완성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 몇백 원 주고 그림 모양이 전부 분해되어 있는 퍼즐들을 네모난 판때기에 그림을 맞춰가던 기억이 생각나게 하는 게임으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것 같아요.

 

한번 지금 이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중독성이 강한지라 모든 미션을 마무리할 때까지 최고의 집중력을 보여주면서 마지막 엔딩을 볼 때까지 진행하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정해진 순서는 초기부터 없으므로 유저들께서 생각하면서 각 퍼즐 조각들을 이리저리 움직여 주면서 서로 알맞은 것을 골라가면서 완료해야만 한답니다.

 

계속해서 진행하다 보면 함정이 있는데 이것은 아무리 맞추려 해도 밑 틈을 찾을 수가 없는 경우가 나오게 된다면 그것은 애당초 초기이나 중간부터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이렇게 우선 모서리 부분 먼저 천천히 쌍아 가면서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 블록들을 움직여 고정시켜 주시고 나머지는 하나하나 움직이면서 알맞은 위치를 찾아가 보세요.

 

어렸을 때 했던 퍼즐에서는 그림이 그려져 있는 그림만 대충 봉도 맞추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지만 지금 것은 아무런 그림이 없으므로 난이도가 조금 있어 보이네요.

 

약 3판 정도까지는 그렇게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으나 그 이상 넘어가게 되면 블록들이 더욱 다양하고 이상하게 생긴 모양새들이 나타나게 되어 고난도의 게임이 되어 버립니다.

 

조작 방식에 있는 단순히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지금 이 pc 직소퍼즐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는데 그 누구나 편안하고 쉽게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