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단순하게 플레이되는 게임으로 마우스를 움직여 각 장애물을 피하면서 역심이 빨간색의 단추까지 이동을 하면 미션이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가 레벨을 높여 나갈 수 있어요. 이번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의 각 스테이지에 등장해 있는 장애물을 잘 피하면서 벽에 부딪히지 않도록 해야 무사히 해결할 수 있어요.

약간의 순발력이 조금 필요한 게임으로 컨트롤에 자신이 있는 분들은 초기 플레이해도 높은 단계 가지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이 시간 신중한 마우스 컨트롤을 재주껏 보여주시고 레벨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장애물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플레이가 힘들게 느껴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그러면 현재 연두색과 빨간색 두 개의 단추가 준비되는데 빨간색으로만 이동을 해주면 간단히 주어진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게 되는데 빠르게 임무를 끝낼 수 있을 것이라 느껴집니다.

 

또다시 임무를 수행하는데 아무런 장애물들이 있지 않아서 싱겁게 모두 완료하는데 조금은 지루한 감을 적지 않게 느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레벨이 높아 만 질수록 다 야한 장애물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플레이가 힘들게 느껴지는데 각 사용자께선 느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원형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하여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연두색으로 만들어진 단추에서 시작하여 다섯 시 방향에 있는 붉은색 단추까지 작은 픽셀을 움직여 다양한 블록들을 회피해나가면 죽지 않고 무사히 이동만 하면 간단히 임무들을 차질 없이 클리어 해나 갈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간은 흰색의 점이 여러분이 컨트롤해야 하는 것으로서 섬세하게 마우스만 이동해주시고 서둘러 진행하는 것보다 천천히 안정감 있게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미션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초반에는 쉬워서 게임이 조금 지루하다는 생각하는데 하지만 중반 정도 가다 보면 클리어하기 힘들 정도로 더 높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초반에 재미 업다고 포기하는 일은 없도록 해주세요.

 

제아무리 조작 방식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지금 이 게임을 통해서라도 여러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데 복잡하지 않는 컨트롤로 인해 편안히 각 주어진 임무를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들을 찾는 분들이라면 마우스 피하기를 한번 진행해 보시면 극 초반에는 이보다 쉬운 난이도는 순조롭게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눈 감고도 클리어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랍니다.

 

이렇게 작은 하얀색 점을 움직여 주위에 있는 블록들을 모두 피해나가며 선 우측에 있는 원형으로 이동만 하면 초 모두 끝낼 수가 있는데 쉽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 심심할 때 플레이하기에 안성맞춤이라 생각될 수준으로 이번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의 난이도가 설정되어 있어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 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