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제는 머리를 사용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블럭 벽돌 굴리기 게임이라는 BLOXORZ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진 조그마한 구멍으로 벽돌을 굴려 빠뜨리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가로,방향, 세로방향의 원하는 방향으로 굴려가면서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게 조심히 이동하면서 조그마한 공간에 딱 맞춰 넣어야 하는데 네모난 구멍에 정확하게 맞추기가 힘들어요. 계속해서 공간이 모자라던지 남던지 정확하게 떨어지진 않네요.
계속 주위에서 돌면서 벽돌을 계속 넣어 보지만 끝없이 구멍 안으로 들어가기 힘들다는 것을 플레이해보시면 아시게 될 겁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깔끔한 그래픽과 정겨운 사운드가 잘 어울리는 게임으로 어려운 난이도 때문에 힘들지만 미션을 클리어 해난 간다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도 있습니다. 정교하게 만들 컨트롤을 잘해야 각 미션을 무사히 완료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사용하실 수 있으면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용으로나 스트레스 풀기 용으로 재격이고 자체가 단순하면서 심심풀이 용인만큼 사람들이 이게임을 매일같이 즐겨한답니다.

 

각 블록 사이사이 길이 끊어져 있는 스테이지가 간혹 등장을 하는데 끊어진 블록을 스테이지에 나와있는 엑스 표시나 원형의 버튼을 눌러주면 블록들 사이에 긴 다리가 생성이 됩니다. 생성된 다리는 각 미션이 종료될 때까지 시간에 쫓기지 않고 천천히 진행하면서 구멍까지 올바른 판단을 굴려 집어넣어 주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바로 이동을 합니다.

 

 

 

상단 화면을 보시면 간단한 난이도라고 생각하겠지만 직접 굴리기를 해보신다면 쉬지가 안 다란 것을 아시게 되는데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한답니다.아슬아슬 들어갈 것도 같은데 미션 완료 지점까지 와서 고민을 상당히 하게 되는 거 같네요. 힘들게 블록들을 이동해왔는데 막상 미션 완료 장소까지 다 와서 정확히 끼워지지 않아 고민을 하게 된답니다.
미션 실패를 거듭나겠지만 쉽게 포기하지 마시고 새로고침을 통해 각 미션을 빠르게 진행하면서 완료 장소까지 무사히 굴려가면서 퍼펙트하게 완료해 주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상당히 난이도가 있어 보이는데 끊긴 다리는 원형의 버튼을 굴려 눌러주신 다음 다리가 생성되면 컨트롤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직사각형의 벽돌을 이동하면서 블록들 틈 사이로 이동을 하며 떨어지지 않고 조심히 하나씩 넘어가 보시면 어느새 미션 장소에 금방 도달하게 되므로 초기보다는 빠르게 블록 굴리기 게임의 모든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생각하겠지만 어떠한 식으로든 미션 장소까지 가면 막히니 사각형의 구멍 근처에서 어떤 식으로 떨어뜨릴까 생각을 하면서 미션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다양한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과 집중력이 떨어질 때 벽돌 굴리기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더욱 집중력이 상당되는 장점을 가졌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