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상당히 까다로운 난이도를 보여 주는 작품으로 난이도가 매우 높은 작품이에요. 이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를 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컨트롤을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조금은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클리어 해나 갈 수 있는데 총 30단계로 이루어진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조작방법

THE WORLD HARDEST GAME 컨트롤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R3MT2GdYtc&t=217s 

 
반응형
 

3단순하게 시작 점부터 목표지점까지 죽지 않게 빨간색 도형을 이동을 시켜 주는 작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게 되는데 이동 하시고 있는 파란색의 구슬들이 자꾸 이동을 나도 방해를 하고 있어 쉽게는 미셔을 끝낼 수가 없는데 컨트롤하면서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도록 진행해야 합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빨강색의 도형이 생성이 되면서 본격적이 플레이에 들어가게 되는데 초반에는 좌우로 신속하게 이동 하시고 있는 블록을 피해야 하는데 첫 단계라고 우습게 보아선 안됩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두 번째로서 열개 넘고 있는 조그마한 구슬들을 피하면서 중앙에 있는 노란색의 구슬을 획득해야만히 미셔을 완성해 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템 늘 모두 먹고 안전구역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상하고 계속해서 이동 하시고 있는데 사이사이를 시간차를 잘 계산 하나씩 들어가 주셔야 하는데 나도 까다롭게 미션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한 번에 클리어 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깊이 알게 된답니다.

점점 안쪽으로 감싸고 있는 모습을 보고 만 있는데 왠지 달팽이와 비슷하다는 생각 되네요. 바깥쪽부터 시작하여 안쪽 깊숙한 곳까지 여러 분께서 운영하시는 빨간색의 픽셀이 무사히 도착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위에서 움직여 나가면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물레방아가 돌고 있던 시 여덟 개의 모양들이 동시에 똑같이 이동 하시고 있는데 서둘러서 아이템들을 먹으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정확히 주세요.

참 어려운 만큼 한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큰 즐거움을 알 수가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더욱 남 다게 보이고 있어 미션을 진행할수록 계속해서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고 있어요.

건물처럼 생겨진 곳에서 구슬을 피하면서 3시 방향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좁은 길목에서 회피를 해야 하고 있그다지 클리어 해내기가 상당히 까다롭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서둘러서 진행해 주세요.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어도 클리어할 수 있을지 예상할 수 없는데 어려운 난이도를 갖고 있는 컨트롤 게임 정말 복잡하고 이렇게 어려운 것을 즐겨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하면서 30단계를 모두 클리어해 보세요.

화면 히 채우고 있는 장애물들 과연 어찌 깨라는 것인지 움직일 목표지점까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지 않는 것 같으나 느긋 한 마음으로 진행을 하시면 클리어할 수 있는데 초조해하지 마세요.

왼쪽부터 출발하여 계속해서 이동 하시고 있는 원형의 작은 구슬들을 움직여 나가면서 미션을 소화해 낼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서 목표치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참 이번 스테이지는 위아래가 좁아서 보다 더 피해 나가기가 어렵답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와 흡사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지만 움직이는 턴이 더욱 빠르게 느껴지고 있어 몇 배는 더 난이도가 심해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