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간단히 집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로 제작된 추억의 재미있는 틀린그림찾기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특히 이번 게임은 아이들과 함께 틀린 그림들을 찾아가는 게임으로 두 개의 비슷한 그림을 서로 비교하면서 틀린 지점을 하나씩 모두 찾아 줘야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으로 넘어가 실수 있게 되어 있으니 뚫어져라 찾아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추가팁
  • 참 단순한 게임인 만큼 남녀노소 구별 없이 멋지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니 이 시간 신경 사용해서 틀린 지 점들을 하나둘씩 찾아 주도록 하세요.
  •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므로 혼자보다 여러 명에서 플레이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빠른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으리라 예상되고 있으니 높은 레벨까지 한번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어릴 적 아빠가 모 고난 스포츠 신문을 들쳐 보면 언제나 변함없이 틀린 그림 찾기 또한 숨은 그림 찾기 게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 게임문화가 발달되지 않던 때라서 그림을 찾는 게임은 그 당시 상당한 재미였죠.

 

  각 레벨당 주어진 개수대로 모두 찾아 줘야 하는데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요. 만에 하나 틀린 곳을 지정하면 더욱 많이 시간이 차감이 되고 있으니 신중을 기리면서 마우스를 클릭할 수 있도록 해야만 좋은 성적을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우주공간에서 비행선들이 서로 총격전을 벌이면서 파괴하는 장면을 그렸놓았군요. 과연 어느 것이 서로 상반돼 그림인지 잘 살펴보면서 하나씩 찾아 나소 주세요. 정확한 해답만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좀처럼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지만 뜻대로 잘 안 풀릴 때는 혼자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두 배로 찾아내기가 더욱 수월해지고 있으니 가급적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시고 가장 높은 레벨까지 끝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우주비행선이 제트엔진을 가동하고 빠른 속도로 적들이 있는 곳으로 돌진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주위를 한번 쭉 찾아보면 틀린 지점들이 속속 들어 나오는 걸 느낄 수 있으니 집중만 잘해 주시면 쉽게 찾아낼 수 있어요.

 

이런 아지 일레 벌인데 시간이 삼분의 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으니 이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에서는 어떻게 버텨 낼 수 있을지 참 답답할 정도로 힘든 미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으니 앞으로 정신을 더욱 집중해야 될 것 같아요.

 

뜨거운 해님과 황금 잎을 하고 있는 나무가 서있네요. 그 밑에는 나루를 배려하는 원시인이 날카로운 도끼 한 자루를 한 손에 들고 서있어요. 이번에는 과연 어느 지점이 틀린 곳인지 시간이 모두 지나가기 전에 찾아 주세요.

 

단지 한 단계 높은 레벨일 뿐이니 집중만 해주신다면 그 어떤 고생 있어도 서로 다른 지점을 정확하게 찾아낼 수가 있으니 두 개의 그림들을 비교하면서 서로 다른 곳을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5단계까지는 손쉽게 임무를 완료할 수가 있으니 그 이상 진도를 나가게 되면 상당히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박차를 가하면서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아이템들이 상단에 준비되어 있어요 위급할 때 하나씩 사용하면 될 것 같고 특히 시계는 적당한 타임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효율적으로 적용이 되고 있으니 각 유저 깨서는 컨트롤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디에 틀린 것이 숨어 있을까 대충 그림들을 비교해 봐서는 찾아낼 수가 없을 정도로 똑같이 그려져 있어 예매한 상황이 오고 있으니 이럴수록 더욱 침착성을 보이면서 그림들을 천천히 비교해 보세요. 그럼 유저들께서는 지금부터 틀린 그림 찾기 플래시 게임을 즐겁게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