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각 많은 미션들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움직이는 동그란 구슬에 걸리지 않도록 하면서 출발 지점부터 시작하여 목표지점까지 안전하게 픽셀을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지금 하시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3은 키보드 방향키로만 컨트롤 가능하게 되어 있어 생각보다는 조작할 수 있어요.

겁나 어려운 퍼즐 게임하기 세가게 The World's Hardest Game 3

  • 어려운 난이도를 지닌 작품일수록 높은 집중력을 요구됩니다.
  • 사용자께서는 플래시를 진행을 하면서 재미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한판식 무사히 클리어할 때마다 적지 않은 성취감까지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첫판부터 마지막 판까지 모두 클리어 한 동영상을 한번 접해보았는데 어찌나 대단한지 입이 쫙 벌어질 정도로 컨트롤을 보이더군요.
  • 아래쪽 공략을 보면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먼저 익히시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빨간색으로 된 정사각형을 여러분께서는 움직여 주면서 시작점 부처 마무리하는 지점까지 벽에는 닿아도 되지만 푸른색의 작은 구슬에 충돌을 하면 미션이 실패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타이밍 맞춰 나가면서 진행해야 해요.

 

온 사방팔방으로 움직이고 있어 다소 컨트롤하는데 심각한 어려움을 느낄 수 있지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같은 움직이는 패턴을 잘 파악을 하시고 시간차로 이동해 주시면 충돌하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서는 상하로 움직이는 구슬들 사이로 안전하게 들어가서 금색으로 된 아이템들은 모두 획득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으니 현재 맵에서 8개의 템들이 있으니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 줘야 합니다.

 

탈출구가 앞에 노란색이 그려져 있는데 이것은 바로 잠겨 있는 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유저들께서는 잠겨있는 문을 열기 위해서는 열쇠를 찾아 주신 다음 문을 간단히 열고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은 주어지지 안호 있으니 성급하게 플레이하실 필요는 없다고 설명을 드리고 싶네요. 열쇠는 12시 방향이나 6시 둘 중에 하나만을 먹어도 상관없는데 편하신 쪽을 하나만 선택하여 이동해 주세요.

 

화면 히 차 있는 작은 구슬들 사이를 파고 들어가면서 12가지의 노란색 아이템까지 모두 획득해야 하는 고난도의 조작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미션이 나오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는 리플레이가 계속적을 반복되고 있으니 가급적 같은 방식으로는 실패를 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사용해서 플레이해주시길 바라면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보세요.

 

 

좌측에 있는 여섯 개의 아이템을 먼저 획득하면서 12시 방향을 먼저 이동을 해주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어요. 그다음 여섯 시로 이동한 다음 마무리는 3시 쪽을 공략해 나가면 어렵게 해낼 수 있습니다.

 

이제 겨우 3 레벨인데 머가 이리 어려운지 하지만 이 정도를 고난도라 할 수 없을 정도로 조금만 더 렙업을 하게 되면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어려운 모험을 펼쳐야 할 만큼 심각한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계속해서 쉬지 않고 움직이는 장애물에 걸려 각 스테이지를 초기부터 진행해야 하는 수고가 많답니다. 그럼 집중해 주면서 많은 레벨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하세요. 요즘 들러 어려운 작품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어 많은 유저들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3을 플레이하면서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며 플레이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