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 시간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을 다양한 퍼즐 조각을 통해 보다 빠르고 재미있게 서로 연결하여 그림이 나타나도록 완성시켜 주면 됩니다. 겨울왕국 직소퍼즐게임에서주인공들인 4명의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듯 겨울왕국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둘로 이어지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께서 지금이 시간에 이쁜 모양으로 짝 맞춤을 해줘 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참 예쁜 그림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요즘 겨울 황국을 하면 누구나 한번 정도를 감상하였을 정도로 큰 이 기를 누리고 있다죠. 특히 아름다운 외모를 갖추고 있는 엘사와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지닌 한나 가 등장하는데 더욱 그림이 빛이 나는 것 같아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지금 이 게임의 메인인 르 할 만큼 주인공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다들 모였답니다. 한 조각씩 찾다 보면 분명히 그림 들을 모두 완성이 가능하니까 집중해주세요.

이렇게 바닥에 수십 개의 조각들이 준비가 되는데 플레이어께서는 우선 한 조각을 마우스로 집어 들고 가장 적합한 자리에 이동을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느끼는 것이겠지만 조각들이 나도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어 헷갈리는 부분 더 상당히 발생할지도 모르니 여러분께서는 가장자리부터 맞추어 나가 주세요.

어릴 적부터 퍼즐 게임들을 상당히 맞춰 왔는데 요즘 들어 이렇게 다양한 조각들로 이루어진 퍼즐을 맞추어 나가는 게임들을 속속 등장하고 있어요.

스타트를 누르는 순간 주어진 시간이 흘러가기 시작하는데 여러분께서는 혼자 싱글로 진행하시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여러 명의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함께 풀어 나가는 것이 보다 쉬울 것 같아요.

답이 아닌 퍼즐을 중앙에 끼워 놓으면 소화할 수가 없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저들께서는 힘드시더라도 중앙의 물건만 그믐 호대한 정확한 것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친구들과 할만한 퍼즐 게임들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겨울왕국 조각 퍼즐을 강추드리고 싶어요. 힘들지 않고 그림을 한 조각식 맞추어 나가 보세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죄다 강력한 인사를 만은 이들에게 심어 주었는데 특히 엘사 여왕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으면서 수십 년 동안 자신의 지닌 얼음 마법이 가지고 마음대로 얼음 왕국을 만드는 모습 환상적이었죠.

안나의 경우에는 엘사 여왕의 둘도 없는 동생으로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마음씨가 착하면서 때때론 용감한 모습도 보여주는 다재 능한 캐릭터라 말할 수 있어요.

초기 조각만 잘 잡아 준다면 이렇게 모두 정성껏 만들어 놓은 그림들이 탄생하게 되는데 어떤가요~ 이제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어요. 지금 이 게임을 통해서 신나는 만화영화 속의 주인공들을 만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