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부터 즐겨볼 퍼즐 장르의 그림 맞추기 게임은 3D 입체화면으로 모든 것이 조각 나있는 방식으로 보이고 있어요. 조작을 할 때에는 오로지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서만 그림들이 이동하시고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면에서는 간편한 느끼 을 전해주고 있으며 일반 퍼즐 맞추기보다는 난이도가 약간 있는 편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해야만 끝판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상하좌우로 계속해서 이동하다 보면 흩어져 있던 그림들이 하나둘 맞춰 저 간다는 느낄 이 들고 있을 때 좌우로 계속 움직이다 보면 분명히 미션에서 주어진 물건이 나오게 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어요.

아무리 어려운 난이도라 할지라도 충분한 관찰력만 있다면 무사히 각 스테이지를 완료보다 난이도가 우뚝 서있는 곳으로 가서 진행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핸드폰을 맞춰 볼 시간인데 분리가 되어 있어 쉽게 금방 찾을 수는 없답니다. 하지만 끊기를 같고 계속해서 마우스를 이동하다 보면 하나둘씩 순서에 맞게 정렬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

 

정말 복잡해 보이지 않나요 어찌 보면 작품은 도로를 다니는 큰 트럭처럼 보이는데 여러분들께서 보이기에는 무엇이라고 생각들 하시나요 궁금하답니다.

 

각 모형들이 원형 안으로 들어 가있는 듯한 모양새로 화려함을 보여주는 도형 같아요. 이번 맞추기는 생각보다 수비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궁전을 한번 맞춰 보도록 하세요. 약간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많은 시간과 침착성이 가장 우선적으로 적용되어 가고 있다고 생각되는데 여러분께서는 한번 진행해 보세요.

 

맑고 고운 음악소리로 인해하는 재미가 쏠쏠하게 느껴지고 있으므로 아무리 어렵다고 해도 천천히 진행 매직아이처럼 무언가가 확 나타날 수가 있는데 집중을 해야만 한답니다.

 

많은 조각들이 정렬되는데 유저들께서는 그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파악한 후 본격적으로 진행해야만 미션을 빠르게 완료 앞으로 나아갈 수가 있어요.

 

이렇게 버스를 조합해 놓으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판으로 넘어가게 되면 예측하기 힘들 정도로 이상하게 예측하기 힘들어지는데 참고하세요.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하시다 보면 답은 나올 수가 있는데 왜 자꾸 멀리서 요리저리 이동을 시키면서 자꾸 정해진 곳으로만 지역을 이동해야만 모두 잘 끝낼 수 있어요.

 

멋있는 우주선 모양이 주어져 있는데 이처럼 화려하고 멋있어 보이는 우주선을 똑같이 나타나게 해야만 이 빠르게 다음으로 넘어가면서 좀 더 색다른 맵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작은 물체들을 수천 배나 크게 볼 수 있는 실험실용 현미경을 이번에는 한번 맞추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하면 할 수 독 중독성이 심한지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복잡하게 정렬돼 그래픽을 볼 수 있는데 심심해하지 마시고 하나하나 미션들을 깨 가면서 마지막 막판까지 클리어하여 재미난 엔딩까지 볼 수 있도록 해보세요.

 

많은 복잡성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미션들도 상당히 준비되는데 퍼즐 장르를 좋아하시는 유저들에게 있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플래시 그림 맞추기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