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마우스 커서를 피하는 무식한 마우스 피하기 게임하기으로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졸라맨 한 마리가 사정없이 총을 발사하는데 난 빠른 속도로 공격을 진행하고 있어 단 10초도 버텨내기 힘들 정도로 예사롭지 않는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초기 스타트 눌러주자마다 1초도 도망가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발생하니 주의해서 즐겨보세요.

초사이어인 모습으로 무거운 공격을 하고 있어 그 어떤 컨트롤도 무모화 시켜버릴 만큼 뛰어난 전투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래 버틸수록 제공되는 스코어가 드러나고 있으니 대략 10초 정도만 무사히 버틴다면 꽤나 높은 점수를 얻어 낼 수가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여러분들께서 직접 컨트롤해서 멋지게 즐겨보시는 걸 강추드려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말 그대로 무식함이 무엇인지 알게 해주는 이번 게임을 한번 정도 해볼 만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는데이나 공부하는 학생들이 진행하기 가장 좋을 것 같아요.

 

 

공중에 붕 떠있는 작은 졸라맨이 바로 여러분께 움직여 주시는 캐릭터로 밑에 있는 녀석의 다양한 공격을 모두 피해야만 좋은 점수를 얻어 낼 수 있는데 단 한방만 공격을 당해도 미션을 종료됩니다.

 

연달아 발사되는 초 필살기 가장자리로 이동을 해야만이 이번 공격을 쉽게 막아 낼 수가 있는데 잘못하다가 화면 밖으로 나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조절을 신중히 해야 해요.

 

몸 전체에 난 기가 활활 타오르고 있는 듯 시간이 계속될수록 이 녀석의 공격이 더욱 매서워지고 있어 제아무리 그 어떤 게임을 즐기면서 컨트롤에 자신 있다 자랑하여도 이번엔 쉽게 풀어 나가기 힘들 겁니다.

 

칼자루를 휘두르자 강력한 기가 방출하면서 이렇게 공격을 하고 있으니 좌측이던 우측이던 타이밍 맞추면서 피할 수 있도록 해야만 다음 공격도 손쉽게 헤쳐 나갈 수가 있게 된답니다.

 

이런 가까이까지 와버려서 여기서는 아무렇게나 공격을 해도 피할 수 없게 돼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나쁜 졸라맨에게 근거리까지 접근하는 행위는 자살 행위라 생각하시고 원거리를 유지해야만 한답니다.

 

 

단 영점 오초라도 감만 허 있으면 종료되고 있으니 마무리 짓는 작은 순간까지도 멈춰 있는 행동은 하지 않으면서 화면을 벗어나지 않는 한해서 손 아프도록 플레이해야만 한답니다.

 

기를 힘껏 모으고 있는 장면으로 조금 있으면 가장 난 필살기를 사용하려 하는데 사용자께서는 이번 공격만큼은 막아 내기 어려울 정도로 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최근 들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장르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지금 필자가 소개하는 작품보다는 절반조차도 그 어려움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생각되네요. 그러면 계속해서 10초가 넘을 때까지 진행해주세요.

 

거대한 드래건이 뜨거운 화염을 내뿜는듯한 표현으로 감히 위로는 필할 틈을 주지 않고 있으니 밑바닥까지 빠르게 내려와야만 이번 공격을 무사히 피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위로 올라갈 생각 하지도 마세요.

 

스타트 누르는 동시에 상하좌우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빠르게 움직이다가 마우스 커서가 화면 밖으로 이동해 버리면 백 퍼센트 졸라만에 게 공격을 당하니 참고하세요.

 

유도탄처럼 마구 움직이면서 주인공인 가는 곳마다 뒷다리와 공격을 행하는데 까다로운 공격이라 볼 수 있어요. 그래도 무식한 마우스 피하기 게임하기을 플레이를 하며 죽지 않기 위해서는 손에서 마우스를 때지 마시고 마지막까지 집중을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