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는 원숭이 마을로 많은 풍선들이 몰려오고 있어요. 너무 놀란귀여운키들이 힘을 모아 마을로 이동하는 다양한 색상의 풍선들을 강력한 무기들을 동원하여 터트려 주는 작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조작법

풍선타워디펜스5 컨트롤 마우스

공략영상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스토리설명

각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웨이브마다 일정한 풍선이 몰려오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소지하고 있는 달러를 가지고 공격형 원숭이들을 전장에 배치하면 간단히 자동 공격으로 쉽게 이번 웨이브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고 풍선들이 이동될만한 위치를 가장 먼저 찾아 줘야 하는데 자리를 잘못 배정하여 공격하는 병력들을 잘못 배치해 준다면 좋지 못한 악영한을미치 있어요.

이렇게 조용하고 흰 눈으로 깊게 쌓여 있는 원숭이 마을 너무나도 평화로운 마을이라는 것을 되새겨 주고 있는 것 같으니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아름답고 조용한 이곳을 안전하게 지켜 주기 위해 쳐들어 오는 오색풍선들을 모두 터트려 주세요.

참 맴이 여러 가지로 주어지는데 여러분께서는 초기부터 순서 대로 미션을 클리어 해나가 주시면서 단계 별로 클리어해야만만 다음 단계의 아름답고 멋진 맵이 등장하고 있어요.

한번 클리어하고 난 맵은 언제든지 다시 들어가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데 그럼 과연 얼마나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을지는 아마도 여러분의 순발력이 과 전략이 가장 중요시되는 게임이랍니다.

드디어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예쁜 풍선들이 몰려나오기 시작하네요. 이 녀석들은 다행히도 방어력이 다른 풍선들 중에서 가장 낮게 적용이 되어 있어 상당히 수월하고 손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이동을 해오기 시작하면 줄줄이 이어서 다가오고 있는데 최대한 공격 많은 자원들을 점차 적으로 모아 나갈 수 있도고 생각하면서 풍선들이 어느 방향에서 등장하는데 주의를 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