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KEEPER OF THE GROVE 3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타워디펜스게임 클래시오브고린[Clash of Goblins]은성을 파괴하기 위해 엄청나게몰리는 몬스터들을 공격하면서 공중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하며 지상군 병력들을 생산하여 적들을 함께 물리치는 재밌는 방어게임이랍니다.

 

 

 플레이어께서는 무한 화살을 통해서 직접 컨트롤하여 한 마리씩 제거해야 하는데 초반에는 대미지가 상당히 빈약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여러 번 실패를 거듭나면서 높은 자원을 바탕으로 최고까지 업그레이드해야 쉽게 방어 게임 스테이지들을 깰 수가 있으세요.

 

마우스

 

 

클래시오브고블린공략영상

 

병력들을 최대한 생산하기 위해서는 오로지 공중에서 떨어지는 포인트를 획득해야 강력한 병사들을 적진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Clash of Goblins 스토리 설명

다양한 재미와 오랜 시간 중독성 깊은 플레이를 마음껏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디펜스 하면서 각 미션마다 일정하게 정해져 있는 몬스터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죽이기만 하면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배틀 스타트 본격적인 전투가 진행되는데 우측에서 천천히 괴물들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아군 본진 타워 꼭대기에서 활을 이용하여 열심히 날카로운 화살을 날려 줘야 하는데 항상 빗나가지 않도록 신중히 조준을 해야 한답니다.

지상 병력은 5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우측으로 갈수록 더욱 높은 전투력을 지니고 있으나 그만큼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이 차감되고 있어요. 가장 단순한 병사들을 매우 낮은 공격과 방어력을 지니고 있어서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무기는 지금처럼 5종류도 되는데 항상 제일 좋은 것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많은 돈을 버아 줘야 합니다. 물론 뒤에 있는 것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전 단계 무기를 획득해야만 잠겨 있던 것이 언락이 되는데 필수로 참고하면서 플레이해 주세요.

앞에서는 투석기가 굉장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는 듯 굉장한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가장 우선적으로 파워가 강력한 몬스터들 먼저 우선 제거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오래 버티면서 더욱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제대로 하지 않고서는 빛을 볼 수가 없는 플래시 디펜스 게임이라 설명을 할 수 있을 만큼 그 차이는 하늘과 땅차리아 할수 있는데 반드시 돈이 일정하게 모여든다면 여지없이 상점을 통해서 무기를 구입해야 만합니다.

이제 모든 병력들이 오픈이 되어 있고 돈도 어느 정도 모아 놓았으니 최고의 무기까지는 그렇게 얼마 멀이 안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병력 조합에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가장 몸빵이 강력한 것을 적진으로 내보내는 것이 가장 효과 적이랍니다.

이제 적들은 지상군뿐 아니라 공중에서는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는데 그만큼 유저께서도 병력을 내보낼 때 공중 유닛들을 타격할 수 있는 병사를 적진으로 진격시켜야 해요. 그래야 각 스테이지를 쉽게 완결할 수 있어요.

아군 병력은 하다도 없이 악당들만 마구 몰려나오고 있는데 이런 식이라면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가 없는데 상단에 있는 초특급 필살기를 한방 날려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공중에서 상당히 뜨거운 화염 덩어리가 마구 떨어져 일정한 범위에 있는 적들을 순식간에 태워 버립니다.

하얀 눈이 내려오는 맵에서 버겁게 적들이 열심히 달려 나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주위에 몰려들고 있는 대 악마들을 진정한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상단에 준비되어 있는 필살기들을 골라서 사용해 보세요.

여러분께서는 본진 타워도 조금 더 튼튼하게 만들어 줘야 하는데 초반에는 짚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약한 공격에도 불과하고 쉽게 파괴되어 버리고 잇지만 지금과 같이 탄탄한 벽돌을 이용하여 만들어 놓는 다면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는데 항상 업그레이드를 잘해야 합니다.

임무를 가장 좋은 등급으로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공중에서 떨어지고 있는 별 모양을 3개 획득해 나가줘야 가장 높은 방식으로 타워디펜스게임임무를 완료해 나가야 한답니다.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낙하산을 공격하여 별모양을 떨어 뜨릴 수 있도록 하세요.

레벨이 높아지면서 악마 군단들도 더욱 강력한 몬스터들로 출격해 오고 있는데 이런 방식으로 내료 온다면 반드시 지상 병력을 총동원하면서 필살기를 정확하게 사용해 나가는 것이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높은 집중력을 키워 줘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