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rusader Defence: Level Pack II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farmer vs zombie 농부와 좀비간의 싸움이 펼쳐지는 게임으로 서로 본진을 파괴하는 게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입니다. 플레이 시에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이루어내야 하는 오펜스와 디펜스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농부 vs 좀비 디펜스 게임은 최초에는 지속적인 방어를 갖추다가 많은 자원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를 마음껏 하고 성능 좋은 병력을 많이 생산하여 좀비들을 무찔러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조작법

마우스 

스토리설명

참 인상 좋아 보이는 농부 할아버지 하지만 못된 좀비들은 용서할 수 없다는 듯 날카로운 낫을 저렇게 무기처럼 만들어 놓고 징그럽고 무서운 좀비를 잡기 위해 이렇게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가장 먼저 기본 병력인 농부를 인구 최대치까지 생산하면 알아서 우측으로 이동하면 좀비들과 싸우게 됩니다. 좀비들을 잡아 나갈 때마다 일정한 돈을 벌어들일 수 있는데 많은 괴물들을 아무 찌러 가면서 병력을 지속 생산해내야 합니다.

하루가 그냥 지나가고 둘째 날이 되었답니다. 역시 첫날보다는 약간 난이도가 깃들어져 있을 정도로 조금은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지만 뭐 이 정도쯤이야 누워서 떡 먹기 식으로 알마든지 끝낼 수가 있어요.

계속해서 기본 유닛만 생산하여 보내면서 달러를 모아가고 있어요. 인구수는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이상 초기 그 숫자에서 계속해서 머물고 있는데 많은 병력을 원하신다면 반드시 업그레이드해서 수치를 한나 씩 올려 줘야 합니다.

게임 화면 상단에 여러 종류의 당야 한 업그레이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돈을 아끼지 마시고 올려 주는 대에 있어서는 결코 돈을 아끼지 마시고 부담 없이 컨트롤하면서 좀비 본진을 초토화시켜 주세요.

허름한 작은 초가집 푸른 농장 안에 있는 집으로써 현재는 아군 기지로 사용되는 만큼이나 이번 지점이 좀비로부터 공격을 당하게 되어 부어져 버린다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면서 게임이 모두 종료돼버리는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