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Keeper of the Grov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중독성 게임 디펜스 스토리 설명

성스러운 마법의 힘을 바탕으로 각 몬스터들을 제거하면서 안전하게 성을 지켜내는 디펜스 게임 입다. 각 스테이지마다 적들이 몰려와 성을 파괴하는데 마우스로 컨트롤하여 몰려오는 적들을 직접 손수 물리쳐야 합니다.  4가지의 강력한 속성 마법을 사용하면서 한순간 적들에게 치명타를 입게 할 수 있어 혼자 몸으로도 마음껏 적들을 막을 수 있어요. 병력들을 죽이면서 획득한 포인트로 한단께 식 마법들을 활성화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까지 할 수 있어 최고 4단계까지 올려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마법을 시전 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마나 냥이 소모되는데 마법 단계가 높을수록 더욱 많이 소모되는데 필수로 마나량 수치를 증가시켜 줘야 마법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ch and magic

조작법

컨트롤 마우스 / QWER

공략 영상

리뷰

새로운 게임을 크릭 하시면 다른 설정 필요 없이 바로 미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마우스로 간단하게 이동해 오는 적들을 강력한 번개를 소환하여 공격을 하면서 각 몬스터의 체력을 모두 빼앗아 버리시면 일정한 머니가 들어온답니다.

현재 체력은 500이 제공되고 마나는 150박에 주지 않고 있는데 이 상태로라면 나중에 마법을 연다 할지라도 4방에서 5방 밖에 사용할 수가 없을 것 같아요. 그렇게 되면 너무 효율성이 떨어질 수가 있는데 마나 수치를 최대치로 올려 나갈 수 있도록 천천히 노력해 주세요.

상단에 보시면 네 가지의 마법들이 준비되는데 단축키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강요할 수도 있고 직접 마우스 클릭으로 마법을 시전 할 수 있게 됩니다. 어려움 없이 플레이되고 있으면 이 게임은 다른 것 하고는 다르게 게임 도중 상점을 갈 수 있습니다.

파란색과 붉은색 괴물이 몰려오고 있으나 이 정도의 간단한 적들은 기본 마법으로도 죽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을 한번 사용하게 되면 마나 수치가 그만큼 줄어들지만 다시 천천히 차오르고 있는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한꺼번에 이런 방식으로 몰리는 경우는 우선 잠시 기다린 다음 성문을 다 같이 모여 공격하고 있을 때 마법을 날려 거대한 대미지를 주고 더욱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을 지니고 있는데 그렇게 꼴 한번 해보세요.

어느덧 4일째가 되었는데 체력을 조금 올려 주고 마법을 두 개나 시전을 했답니다. 하지만 마나 최대치는 손도 안되고 저러고 있으니 이런 방식으로 가다간 중반 정도도 가지 못하고 이번 미션을 종료하게 되고 만답니다.

현재 마법을 세 번째 빼놓고 모두 활성화시켜 놓았는데 한 단계 식는 업그레이드까지 해놓은 상태이고요 그럼 이 시 간부 터는 마다 수치를 하나씩 올려나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시면서 신나는 디펜스 게임을 마음껏 즐겨 주세요.

강력한 힘을 지닌 지팡이 영웅이 땅바닥으로 살짝만 내리쳐도 큰 번개가 소환 대어 적들에게 대미지를 안겨 주고 있어 참 괜찮은 공격력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단지 번개에 면역력이 있는 몬스터에게는 좋지 않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죠.

자 이제 슬슬 공중 유닛들도 쳐들어 오고 있는데 더욱 소녀 쉴 틈을 주지 않고 플레이해야 이번 미션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범위 공격 마법은 사용하지 마시고 몰려오는 강력한 적들을 위해 사용해 주세요.

몸빵이나 공격력이 강력한 몹일수록 많은 푸른색의 다이어 모드를 주는데 유저들께서는 동시에 공격해 들어오면 약한 몹보다는 우선적으로 강한 몬스터들을 공략할 수 있도록 정확히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저 로봇 왠진 불길한 느낌이 들고 있지 않은가요. 너무 성 근처까지 와버렸으니 한방 대미지가 가장 큰 마법을 사용해야지 소중한 체력을 지켜 낼 수가 있어요. 한번 실패해도 다시 현재 미션에서 다시 수행할 수 있어 중독성 게임을 재밌게 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