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주는 보석 타워디펜스 게임은 다섯 개의 보석들을 산적으로부터 열심히 보호하는 게임으로 각 웨이브마다 정해진 산적들을 신속하게 이동하여 보석을 하나씩 강탈하여 초기 나왔던 곳으로 돌아가고 있는데 이번 게임을 하시는 유저들께서는 도적들을 모두 물리치면서 안전하게 보석들을 빼앗기지 않도록 디펜스 해야 하는데 총 5개 중 한 개만 남아도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여러 종류의 방어형 타워를 생성하여 알맞은 위치에 배치하면서 열심히 싸움을 펼쳐 주세요. 수많은 디펜즐 게임 중 상당히 손쉽게 플레이되고 있어 순조롭게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을 지니고 있는데 이 시간부터 높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즐거운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보세요. cursed treasure 조작법컨트롤 마우스 공략영상


리뷰

다양한 보석들을 강탈해 나가려는 적들을 막아 싸우기 위해서는 여러 군대 타워를 설치하여 이동해 오는 도적들을 최대한 많이 물리치면서 달러를 많이 모아서 많은 타워를 전장으로 배치시켜 줘야 합니다.

누구나 한 번만 플레이하여도 마음껏 이해가 가기 쉬운 정도로 어렵지 않게 진행되며 보다 쉽게 미션을 완성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참 많이 드네요.

적군들은 단계 다며 숫자가 점점 많아질 뿐 아니라 이동속도와 체력들이 조금씩 강해지고 있으리 단계가 높아질수록 조심해서 디펜스를 해야만 다섯 개의 진귀한 보석들을 모두 안전하게 지켜 낼 수가 있게 됩니다.

풀밭에는 첫 번째 것을 설치하고 차가운 눈 덮인 숲에는 두 번째 타워를 설치하고 마지막으로 앙상한 나무들이 있는 곳에서 3번째 타워를 설치하여 적들이 이동을 할 때 자동 공격을 하여 간단하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적들이 순간적으로 신속하게 이동하여 보석을 빼앗아 자기들의 마을도 되돌아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보석을 가져가지 못하게 하였으나 보석이 이렇게 밖으로 나와 버렸으니 이번 보석은 포기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각 타워마다 적들을 물리치면서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고 타워가 필요 없다면 바로 상점에 팔 수가 있어요. 업그레이드가 될수록 높은 수치의 자원이 필요하므로 여러분께서는 지속적인 공격을 하면서 자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각자 공격형 타렉들을 일정한 사정거리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원형 안으로 적들이 들어와야 공격을 할 수 있으나 업그레이드를 충실히 한다면 더욱 광범위한 범위를 가지고 많은 도적들을 한순간에 제압해 낼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 단계의 웨이브로 구성이 되고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우선 공격을 할 타워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해 준다면 어택을 눌러 주시면 적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는데 다음 나타날 도적들을 미리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섯 개의 진귀한 보석들을 모두 안전하게 지켜 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고 플레이되고 있어 더욱 박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 마지막 레벨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전략을 잘 짜줘야 합니다.

적들이 너무 신속하게 이동해 오거나 방어 타워로도 도저히 적들을 막을 수 없다 생각되다면 블리자드 스킬들을 이용하여 공중에서 거대한 불덩이들이 마구 쏟아져 눈 깜짝할 사이에 적들을 모두 제거하실 수 있으나 자원이 많이 필요하답니다.

참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는데 오랫동안 플레이할 실수 있고 강력한 적들이 몰려올 때는 아군 터렛들을 밀집하여 이번 화면처럼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공격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