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ZOMBIE PLAGU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좀비 게임 스토리 설명

마을에 무서운 바이러스를 지니고 있는 좀비들이 나타나 선량한 시민들을 공격하고 있어요. 이를 저지하기 위해 용감히 여자 경찰이 등장하여 디펜스 형식으로 괴물들을 막아 싸우고 있습니다. 열심히 다가오는 녀석들을 잡으면서 매달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미션마다 주어진 모든 좀비를 물리치면 미션이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웅들을 공유하여  마음껏 배치를 통해서 보다 원활한 방어 태세를 갖추어 나가면서 조금 더 순조롭게 마을 주민들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가 있게 됩니다. 또한 매달을 열심히 모아서 각 캐릭터마다 특별한 능력치를 한 단계식 꾸준하게 올려 나가 주시면 보다 확실한 전투력을 보여 주게 됩니다.

 

조작법

컨트롤 마우스 1-2-3-4-5 선택과 Q-W-E키로 사용

진행하는 방법 공략 영상

반드시 열심히 방어만 하면 간단히 완료 되는 만큼이나 누구나 초간 편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되네요. 복잡하지 않은 난이도로서 각 스테이지마다 단 몇 분만 투자하게 되면 쉽게 끝낼 수가 있어요.

최초 유저들께서는 원하는 지점에 멋진 여 순경을 배치에 놓아야 하는데 우선 좀비들이 몰리는 방향을 선택하여 배치가 이루어지도록 해야만 공격을 감행할 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사격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좌측에서 계속해서 밀려 나오는 괴물 녀석들 상당히 느림 걸음으로 다가오고 있지만 방어력이 강력해서 단 한 발의 총알로는 물리칠 수가 없고 여러 발을 명중시켜야만 간신히 한 마리씩 제거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어요.

이렇게 매달을 열심히 모아서 한병의 경찰 동료를 소환하여 함께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혼자서 많은 괴물들과 상대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동료들과 함께 힘을 합쳐 공격을 하는 것이 보다 편안하게 미션을 완성할 수가 있지요.

어느덧 시간이 흘러가면서 이렇게나 많은 경찰병력이 모이게 되었는데 한꺼번에 집중 사격을 펼치고 있는 만큼이나 상당히 쉽고 안정감 있게 모든 스테이지를 금세 클리어하면서 미션을 완수해 나가실 수 있을 겁니다.

자원이 어느 정도 모인다면 기본 병력을 더 이상 생성하지 마시고 공격에 더욱 특화된 유닛을 생성하여 보다 높은 타격게이지를 안 겯다 줄 수 있는 유닛을 전투 현장에 여러 명 배치해야지 중반부터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만 질수록 다가오는 좀비들이 더욱 강력한 체력을 보여주는데 열심히 전장에 막강산 파워를 지니고 있는 경찰들을 시급히 배치해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는 것이라 설명드리고 싶답니다.

이렇게 연두색으로 된 플러스 지점에 유저들께서 원하는 곳에 정확하게 배치하면 바로 정명에서만 달려들고 있는 적들만 공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위아래로 다양한 병력을 모두 배치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