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lower Defense Zombie Sieg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이번 간단한 게임 추천 게임은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써 각 스테이지마다 다섯 색상으로 이루어진 별 모양의 값비싼 보석들을 몬스터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게임으로 수십 가지의 다양한 속 적을 지닌 잼들을 내 마음대로 전장에 배치시켜 적들이 공격해 올 때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쳐 내 실수 있는데 열심히 적들을 무찌르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주세요.

보석만 안전하게 빼앗기지 않으면 게임은 지속할 수 있는데 더욱 강력한 타워를 설치하면서 각 보석들을 모두 여러분께서 반드시 몬스터들이 빼앗아 가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해 잼들을 조합해 주세요. 어렵지 않은 면허 쉽게 각 미션을 마무리 지을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잼을 최대한 올려 주시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간단한 게임 리뷰

마구 공격을 해오는 몬스터들 하지만 결코 그냥 쉽게는 내주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 주고 있듯 몬스터들이 입구 앞까지 도발해오고 있는데 돈 아끼지 마시고 최대한 많은 타워를 건설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 주세요.

이번 게임은 오랫동안을 플레이해야만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숭 있는데 그만큼 굉장한 시간을 투자하게 되어있어 이처럼 세 군대의 세이브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어느 때 던디 실시간으로 접석만 하면 마지막 플레이 한 곳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적들이 이동해 오는 경로를 잘 살펴보신 단음 공격형 무기들을 배치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공격을 하고 있어요. 적하 마리씩 잡아 나갈 때마다 꾸준하게 돈이 조금씩 모이고 있는데 계속해서 병력을 보충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해 주세요.

보석은 몬스터들이 직접 하나씩 훔쳐 가고 있는데 안전 구간까지 와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가지고 나갈 때 그때 공격을 해도 늦지 않고 있어 아무리 많은 악의 무리들이 이번 보석들을 노린다 해도 잘 막아낼 수 있어요.

참 여러 개의 레벨로 구성이 되는데 각 판마다 십여 단계의 웨이브로 구성이 되는데 스테이지로 따지면 아마도 수백 개는 넘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겠죠.

한단께 씩 클리어하는 재미를 상당히 느낄 수 있을 만큼 다양 나 재미를 안겨 다 주는 디펜스 보석 지키기 게임으로 상당히 예전에 등장하여 많은 플래시 유저들이 진행하면서 좋은 평점을 내주었던 기억이 되살아 나는군요.

우측에 보시면 현재 이동해오는 적들을 미리 볼 수가 있는데 미리 대처를 할 수 있어요. 또 하 너무 속도가 느리고 답답하음 느낄 때에는 3배속으로 신속하게 플레이시킬 수 있다는 좋은 장점도 마음껏 지니고 있습니다.

2단계 레벨에 도착하면서 또다시 공격이 시작되었는데 각 모퉁이에 타워를 설치해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공격 형태를 갖추게 되니 이 시간부터 더욱 열심히 전략에 신경 써나가면서 멋지게 진행하세요.

.

각 타워는 사용자 마음대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고 상점에 되팔 수도 있습니다. 보다 성능 좋은 것을 배치하고 싶다면 괜히 자리만 찾지 하는 것인 만큼 신속하게 팔아 버리고 다른 것을 세워 놓는 것이 현명한 판단입니다.

현재 몬스터에게 일방적인 공격을 하는데 대미지가 너무 적다는 생각 되는데 서둘러서 돈을 모아 최우선적으로 타워를 업그레이드에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성이 클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섯게의 보석들을 반드시 안전하게 지켜 내야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미션이 제공되고 있어요. 여러 군대의 방어형 타워에서 배치시켜 보석을 훔쳐가는 도둑들을 모두 잡아 줘야 합니다.

각 보석들은 수십 단계로 다양한 방식의 속성을 지닌 무기들이 준비되는데 설치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다섯 개 모두 귀중한 보석들을 강탈당하지 않도록 최선의 방어 형태를 갖추도록 열심히 노력해 주세요.

각 무기들 마나 화면을 보시는 것처럼 살상 반경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곳을 벗어나 버린다면 공격을 할 수 없게 돼있는데 안정적으로 진영을 짜주는 것이 가장 큰 강건이라 여러분께 설명해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여러 가지의 필살기도 준비되는데 열심히 사용하면서 가장 품질 좋은 보석을 합성하면서 원하는 속정을 지닌 보석을 타워에 장착하여 보다 더 높은 학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프레이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가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