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ursed Treasur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스토리 설명

타워디펜스 게임하기에서는 전투형 디펜스로 군인 유닛들을 생성하여 본진을 지켜 내기 위해 각 거점에 3종류의 타워와 하나의 막사를 건설하여 적들이 진격해 오는 것을 열심히 저지하는 방식으로 시작을 하고 있어요. 또한 3종류의 스킬도 포함되어 있으며 지뢰 폭격 지원 병력 요청을 할 수가 있으며 적들을 잡아내면서 돈을 모아 타워를 최대한 업그레이드하여 공격력을 높여 주시기만 하면 쉽게 높은 레벨까지 쉽게 공략할 수가 있는 게임입니다.

war heroes

조작법

마우스

워히어로즈 공략 영상

최고의 디펜스 게임 자세하고 상세한 리뷰

역시 아무래도 시간 때우기 만큼 가장 좋은 것은 단순히 마우스 하나만을 통만 디펜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큰 어려움이 없이 모든 것이 순차적으로 상당히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두 가지의 모드를 시작할 수가 있으며 캠페인과 서바이벌 지금처럼 2개의 미션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진행하게 되는데 초기 시작하는 사용자 가능한 해설이 제대로 포함되어 있는 첫 번째 캠페인을 먼저 진행하세요.

침략자로부터 자신의 본부를 지켜 내기 위해 수없이 몰려들고 있는 적들을 방어 타워를 통해 제거해야 합니다. 우선 푸른색의 깃발이 세워져 있는 곳에만 여러분이 원하시는 타워를 지을 수 있어요.

각 타워마다 서로 다른 비용이 차감되고 있으며 적들에게 공격을 받게 되면 체력이 소비되면서 유닛들이 사라지고 다시 쿨타임이 지나면 자동으로 유닛이 생성되고 공격을 이루게 됩니다.

적들이 쳐들어 오는 입구부터 방어선을 구축해 주시는 것이 좋고 막사는 딱 한 개만 만들어 놓는 것이 제일 효과적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 만점으로 3명의 단검을 들고 있는 병력들이 등장하여 앞길을 어느 정도 차단해 주고 있습니다.

막사에서 나타난 아군 병력 3마리는 그렇게 큰 화력을 하지는 못하지만 타워 근처에서 적들을 가로막고 싸움을 하고 있기에 그만큼 적 병사들이 아군 화력에 노출이 될 수 있어 많은 피해를 주게 됩니다.

지뢰는 30달러로 비록 한번 쓰고 소멸해 버리는 아이템이긴 한데 굉장한 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단일 몬스터뿐 아니라 여러 마리가 합께 있을 때 가장 큰 활약을 펼치고 있으 초반에는 필요 없지만 중반부 가서부터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인 지뢰는 전방에 설치해 놓는 것보다는 바로 본진 앞마당 쪽에 매설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최종 방어서는 빠져나오는 전 유닛들을 마무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본진을 지키고 있는 두 명의 병사 또한 적들에게 공격당해 죽을 수가 있으며 두 번째 스킬로는 지원 병력을 요청하여 20달러를 지불하여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지점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솔직히 지원 요청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병력은 큰 활약을 하지 못하고 있어 차라리 10달러를 더 주고 지뢰를 사용하는 것이 조금 더 효과적일 것 같아요.

마지막 세 번째 스킬을 지원 폭격으로 굉장한 물 양으로 적들이 이동해 올 시 여차 없이 돈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주변을 쑥대 밭으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스킬이라 할 수 있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