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OYAL OFFENSE 2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 바이킹 랜드 (VikingLand)는 여러 종류의력한 파워를 개발하면서 두뇌를 발휘해 미션을 진행하는데 여러 종류의 즐거운 맵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하나둘씩 이루어 나가는 재미가 쏠쏠하게 느껴지고 있는 게임이랍니다.

각 타워마다 업을 활성화해낼 수가 있으면 더욱 높은 공격력을 지니게 되어 있으며 타워 모습 또한 초기와는 다른 방식으로 변해 버리고 있어 더욱 멋있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조작법

마우스

바이킹 랜드 공략 영상

유저가 원하는 데로 마음껏 할 수 있을 만큼 세이브 모드도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군요. 솔직히 방어형 플래시들이 대부분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진행해야 하며 절대적으로 필요한 주요 기능이라 할 수가 있는데 쉽게 이어서 진행을 할 수가 있어요.

VikingLand 스토리 설명

주변에 등장하고 있는 괴물들을 가차 없이 공격하면서 열심히 평화롭고 아름다운 마을로 들어가 사람들을 괴롭히지 못하도록 결코 들여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attack를 눌러 주시면 바로 오크들과 색다른 괴물들이 몰려나오기 시작한답니다. 천천히 내려오는 괴수들을 한 마리도 빼놓지 마시고 모두 잡아 주면서 돈을 획득해 나가도록 하세요. 그렇게 해야만 타워를 더 건설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게 되어 있어요.

중앙 지점에 있는 폭탄은 일정 시간 되면 생선이 되는데 우측 해골 마크를 마우스로 살짝 눌러 주시면 지금처럼 앞으로 달려 나오는데 이때 몸들이 몰려나올 때 클릭하면 넓은 범위 공격을 통해서 적들의 체력을 상당히 많이 줄여 놓고 있는 데 사용하기 솔솔 하답니다.

이번에는 신비의 탑을 안전하게 사수하는 역할을 하고 답니다. 꼭 골뱅이 방식의 맵을 지니고 있어서 더욱 방어하는데 무난할 것이라는 생각이 이루어집니다. 뺑글 뺑글 어지럽게 이동해 와야 하는 만큼 결코 몬스터들이 입구도 이동해 오지 못하고 말살당하고 말 것 같아요.

각 스테이지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wave가 구성되고 있어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단계가 하나씩 올라갈수록 점차적으로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파이널에 가서는 한꺼번에 부대 단위로 갑작스럽게 쳐들어오고 있는데 당활할 만큼 굉장한 병력들이 진격해 오고 있습니다.

항상 유저께서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몰려올 괴물들을 대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답니다. 힘들게 지켜온 것을 한순간에 무너져 버릴 수가 있는 만큼이나 항상 병력에 있어서는 빈 자리가 주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되네요.

주변에 있는 모든 도구들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시고 이제 또 다른 괴물들이 성장하여 거침없는 질주를 해오고 있군요. 사정없이 무한 사격을 통해서 단 한 마리도 이번 마을 안으로 들어가 사람들을 못살게 굴지 않도록 플레이하세요.

두 마리의 몸빵 유닛이 탈출구 쪽으로 이동해 나가고 있는데 다행히도 덫이 하나 배치되는데 빠져나간다 할지라도 얼마 남아 있지 않은 hp 가지고는 결코 이번 덫을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가 없는데 이번 스테이지는 확실하게 완벽하게 할 수 있어요.

각 종 바리케이드는 한번 사용하게 되면 일정 시간 지나가야만 생성이 진행하는데 이점 각별히 참고하면서 항상 해골 모양의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은 꼭 필요할 때마다 한 번씩만 사용해 나가도록 하는 것을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 미션들을 클리어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한치의 여유로움도 부릴 수가 없을 만큼 높은 방식으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진행이 되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참 신 하다는 생각이 들만큼 괜찮은 방식으로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어느 연령대라도 건전하고 유익한 바이킹 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초기 레벨부터 최종 마지막 레벨까지 보다 신속하게 클리어하고 재미난 엔딩까지 지켜볼 수 있도록 현명한 전략을 제대로 세워 나가면서 한판식 승리해 나가도록 하세요. 솔직히 풍선 디펜스만큼 상당히 간편하고 다양한 레벨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지없이 손쉽게 시간을 때울 수 있는 디펜스랍니다. 여러분께서는 마지막 재미있는 미션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