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체력 당력을 진행하는 특수 부대 요원이 다양한 장애물과 함정들을 피하면서 안전하게 훈련을 받는 생도가 목적지까지 시간을 단축해 도착하는 미션을 갖고 플레이됩니다. 특전사부대원 훈련게임을 진행을 할때에는 방향키와 X 키만을 가지고 그 모든 것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서 쉬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 누구나 조금씩 미션들을 완수할 수가 있어요.

정해진 장애물을 수없이 극복하면서 체력이 줄어들지 않도록 하나씩 섬세하게 움직여 주면서 주위에 있는 군번줄 모양의 표식을 획득하면 200포인트씩 점수를 올려 나갈 수가 있어 높은 점수로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어요.

조작방법

위 리뷰글 참조

Assault Course 2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군데 안에서 체력 당력을 보여주는 기발한 방식으로 플레이되는 작품으로 지뢰 받을 뛰어넘거나 절망들을 포복으로 기어 나가고 높은 언덕들을 타고 올라가 무한 질주를 하게 됩니다.

 

각 레벨마다 특정한 지역에서 플레이되는데 체력이 남아 있는 상태와 온전하게 깃발이 있는 곳까지 이동하여 깃발을 찾아 이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아 낼 수 있는데 진행해 주세요.

 

드디어 길게 있는 철조망을 통과해야 하는데 간단히 키보드 좌우 방향 키르 번갈아 가면서 빠르게 둘러 주시면 주인공인 이처럼 낮은 포복을 하면서 앞으로 이동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높은 장벽을 뛰어넘는 것으로 X 키를 사정없이 누러 주시고 위로 올라가는데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진행하며 나가도록 신중하게 엘스 표시를 눌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주위에는 이렇게 화약이 담겨 있는 드럼통들이 있는데 사전에 기폭장치를 눌러 폭발을 일으켜 줘야 주인공이 무사히 지역을 안전하게 체력을 관리하면서 통과할 수가 있습니다.

 

한 스테이지마다 십수 가지 장애물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레벨이 한 단계씩 올라가게 되면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더욱 현란한 컨트롤을 최상급으로 보여줘야만 무사히 목적 지점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사각형의 표식을 획득하면서 200점 식 추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데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기록도 새워 보고 싶다면 빼놓지 마시고 하나씩 모두 획득하여 많은 점수를 만들어가 주세요.

 

역시 철망을 통과하는 데에는 시간이 조금 더 초과될 뿐 어려움 없이 통과를 해낼 수가 있어 주인공의 체력이 소진되는 것을 방지할 수가 있어요. 한번 잘못 컨트롤을 하게 되면 높은 대미지로 인해 치명상을 입게 됩니다.

 

장애물을 일부로 피해 나가기 위해서 우회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게 돼버리면 주위에는 온통 늪지대로 되어 있어 그냥 지나가기만 해도 체력이 깎여 나갈 수가 있는데 장애물을 벗어나 이동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미연에 격발기를 누리지 않고 통과하려 한다면 안타깝게 드럼통이 파괴되면서 주인공의 체력이 단번에 절반 이상 줄어드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더욱 신중함을 갖고 그 어떤 경우에도 버튼을 눌러 줘야 합니다.

 

 

참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온갖 위험한 장소들을 헤쳐 나가고 있어요. 높은 운동신경을 갖고 있는 주인공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깃발을 할 수 있을 거예요.

 

드디어 기다리던 목적지로 이동하여 이제는 깃 바를 갖기 위해 봉으로 올라가고 있어요. 이렇게 빠르게 다양한 장애물을 모두 극복하면서 마지막으로 깃발의 찾으면 임무가 완성됩니다.

 

또다시 새로운 장소에서 미션을 진행 중인데 시작과 동시에 제한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데 빠르게 정면에 있는 모든 함정과 장애물을 뛰어 넘어가면서 특전사부대원 훈련게임의 모든 임무들을 완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