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폭스 및 인터넷 익스플로우에서 정상 실행됩니다.

 
반응형
 

넓은 침대 위에서 고이 잠을 청하고 있는 캐릭터를 깨워 나가면서 멀리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가 하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조작을 할 때에는 간단한 좌우측 방향키만을 가지고 미션을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해야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단순하게 컨트롤이 하고 있는데 쉽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안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만큼 어려운 방식으로 미션을 정확하게 이해하며 나갈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야만 한답니다.

모든 세상이 물속에서 진행이 되어 가는데 끝없이 세상을 헤어 치면서 재미난 모험을 진행하는 작품입니다. 단순히 그 어떤 것 과도 충돌만 일어나지 않은 다면 가장 좋은 점수로써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조작방법

이동→←

 

이번 게임은 컴퓨터뿐만 아니라 일반 휴대폰에서 지원이 도고 있는데 언제 어디서던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들을 보여주는데 단순한 모습의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는데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어요.

 쿨쿨 잠을 자고 있는 주인공 왠지 나도 좋은 꿈을 꾸고 있다는 기분이 들 정도로 고이 잠을 청하고 있어요. 그가 업어가도 모를 만큼 잠을 이루고 있는데 달님과 별님도 주인공을 환하게 비추면서 지켜보고 있어요.

좌우 두 개의 방향키 만을 가지고 미션이 클리어 되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저 멀리 있는 완료 지접 까지 부딪히지 않고 무사히 이동해 나가도록 신중하게 조절하면서 미션을 완성해 주세요.

갑자기 넓은 지역에서 좁은 곳으로 들어갈 때에는 충돌의 여지가 클 수가 있는데 항상 주의를 하면서 앞으로 헤엄처 나가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식으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데 신중하게 해결해 보세요.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면서 정해진 임무를 완료해 나가야만 한답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높은 점수를 통해서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는데 여유를 가지고 진행을 해나가도록 하세요.

연속해서 임무를 클리어하면서 차례대로 앞으로 이동해 나가는데 만족할만한 재미를 보여주는 생각이 들만큼 최고로 높은 미션들을 클리어를 통해서 좋은 플레이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더욱 헤엄이 하니라 높은 하늘을 날아 올라가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목적지로 향해 이동해 나가고 있어요. 서둘러서 미션을 완료하는 탈출구를 향해 이동해가 실수가 있도록 해야 클리어하게 된답니다.

대각선으로 신속하게 이동해 나가는데 가장 실수를 만이 하는 지점이 바로 코너를 지나갈 때라 설명을 할 수가 있는데 항상 집중하면서 조금이라도 벽에 충돌을 일으키면 실패하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렇게 부딪혀 버린 다면 아쉬운 미션 실패의 쓴맛을 경험하게 되는데 단 한 번이라도 적게 실패하면서 정해져 있는 여러 맵들을 하나둘씩 헤쳐 나갈 수 있는 멋들어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컴퓨터로 하는 것보다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는 것 같아요. 일종의 컨트롤 모습의 간편한 게임으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는 좋은 작품성을 갖고 있으며 지루함을 알 수가 없답니다.

중독성 하나만큼 어디에 내놓아도 뒤처지지 않을 만큼 한번 시작하면 생각보다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할 만큼 만족할만한 재미를 선사하는데 모든 유저들께 있는 모두 가장 완벽하게 주어진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게 하세요.

 

 

  또다시 땅바닥에 강력한 충돌을 일으키면서 고통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실수를 하는 모습을 비추고 있어요.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를 하면서 유저들께서는 가장 높은 단계까지 도달해 나가도록 조작 모습을 통해서 최고의 신 기록을 세워 나가도록 노력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