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게임은 크롬에서 정상 실행되지 않으며 파이어폭스 및 인터넷 익스플로우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반응형
 

 주인공이 고급 승용차를 가지고 웨이브마다 몰려들고 있는 악당들을 차량으로 충돌시키면서 제거해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존윅게임하기랍니다.

일정한 차량 내구도를 갖고 있는데 적들은 달려 나와 사정없이 공격을 플레이할 수 있는데 컨트롤하면서 높은 단 게까지 무사히 생존하여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따로 사용되는 무기는 없는 만큼 운전 솜씨를 최상으로 보여주면서 드리프트를 펼쳐 내면서 악당들을 보다 순조롭게 공격을 해야만 역 습으로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어 순조롭게 미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짜릿한 드리프트를 자주 반복 이용해야만 가장 쉽게 적들을 제거하면서 좋은 플레이를 찾을 수가 있어요. 유저께서는 즐거움을 최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가장 현명한 판단을 통해 미션을 클리어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 스페이스바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8iufa46I1mE 

 
반응형
 

검은색으로 이루어진 고급 승용차 한 대 만을 가지고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내고 있어요. 수백 명의 적들이 몰려나온다 할지라도 이처럼 높은 재능을 보여주면서 자동차를 컨트롤한다면 수백이 아니 수천 명이 덤벼든다 할지라도 쉽게 적들을 제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첫 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되었답니다. 서둘러서 가장 신속하게 적지를 제압해야 하는데 뭐 그렇게 초기에는 어려움 없이 아무렇게나 달려 나가면서 미션을 클리어하면 마스터할 수 있는데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각 미션에서 정해진 대로 모든 적들을 제거해 나가 주시면 높은 점수를 획득을 할 수가 있는데 주어진 임무를 최성으로 이루어 나라 수 있도록 진정한 플레이를 멋지게 진행하며 나가도록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상하좌우 어느 방향으로 이동을 해도 상관은 없지만 여유로움을 가지고 플레이를 ㅍ려쳐 나가 주신다면 분명히 가장 좋은 미션을 갖고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할 수가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컴컴하고 어두운 곳에서 사냥을 하는데 모든 사용자 들은 차량 주위가 환하게 빛나도록 쌍이 나이트를 벼 주면서 가장 플레이를 진행하며 나가도록 이 시간에 신들릴 만큼 의 플레이를 통해서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초기부터 막힘없는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는 자만이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좋은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데 보다 더 신중한 판단을 하면서 무참히 쇠 파이프를 양손으로 들고 달려와 무서운 공격을 플레이할 수 있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이렇게 연속해서 콤보를 달성해 주긴다 면 뭐 복잡하지 않게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이 시간에 무난한 플레이를 진정한 플레이를 진행하며 나갈 수 있게 많은 노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신선한 즐거움을 누려 나가며 서 미션을 모두 마스터할 수가 있는데 이 시간 가장 높은 단계까지 끝낼 수 있도록 각 웨이브가 등장하고 있는 적들 음 무사히 제거하면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높은 점수를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진지한 플레이를 알 수가 있을 정도로 화끈한 재미를 보여주는 생각되네요. 이번 게임은 드리프트 하나만을 가지고 악의 무리들을 한 마리도 남겨 놓지 않고 모두 다 평정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요.

 

큰 공격을 받지 않도록 빠르게 지그재그로 움직여 나가야 한 발이라도 조금 덜 공격을 맞아 가면서 오래 생존할 수가 있어요. 자 여러분께서는 조금이나 만 좋은 점수를 해결할 수 있도록 플레이를 진행하세요.

 

마음껏 가고자 하는 곳은 그 어디든지 가고야 마는 성격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자 웨이브가 올라가면서 총이나 바주카포를 사용하는 몬스터들이 상당히 등장하고 있으며 한번 공격을 당해 버리면 여지없이 강력한 공격을 받게 되어 있어요.

 

드디어  여섯 단계까지 도달하게 되었는데 역시 첫째 스테이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생각이 들 만큼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서둘러서 유저께서는 존윅게임하기를 하면서 모든 미션들을 풀어나가면서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