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제한시간 동안 괴롭혀 죽이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여 좋은 등급을 받아 내는 목표를 담고 있는 잔인한 게임으로 주위에는 온통 다양한 공력 무기와 함정들이 있어요. 가장 강력한 것이 공격 대한 죽어야만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컨트롤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주세요.

그냥 심심풀이용으로 즐기시기에 변함없이 즐거울 것 같아요. 상당한 코믹함을 보여주는데 기분 전환용이라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진행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도 들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죽 많은 점수를 획득하여 A등급 이상 얻어 내도록 하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탑승 : 스페이스바

Stickicide3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일종의 죽음의 게임이라 불리는 작품으로 어느덧 벌써 3번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데 그 많은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어 이렇게 스틱맨 세 번째 버전이 등장하였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는데 재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가시밭은 가장 적은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잔인하면서도 강력한 공격을 보여주는 곳에 들어가거나 충돌하여 죽어 주어야만 보다 높은 점수를 만들 타격감을 확실하게 느낄 수가 있어요.

 

자동 스프링이 달여 있는 권투 글러브에 한방 맞게 되면 온몸이 형체도 알아볼 수 없는데 터져 버리고 있어 잔인함을 심하게 보여주는 생각이 들고 있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 힘들 것 같아요.

 

재 아무리 컨트롤에 달인이라 할지라도 작품 안에서는 피해 나가려 해도 죽을 수밖에 없답니다. 놀라울 만한 컨트롤을 보여주어도 쉽게 캐릭터가 죽어 버리고 있어 당황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위에서 무거운 무게로 내리찍는 압착기에 죽으면 150점 박에 획득해 내지 못하고 있지만 보다 빠르게 스코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들어가 캐릭터가 압사 당해 죽을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하면 밑으로 이동을 하여 주세요.

 

빠른 덤벼 링을 보여주면서 밑으로 내려가면 다양한 공격 무기들이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 무사히 죽어 주시면 됩니다. 특히 날카로운 톱날에 들어가면 잔인함을 보여주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완료할 수가 있어요.

 

무식한 방법으로 죽음을 맞이한 주인공 이렇게 계속해서 죽어야만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이 시간 더욱 무섭고 잔인한 것을 이용하여 주인공이 처 첨한 죽음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자동 센서 건으로 물체가 이동하는 것을 감지하고 빠른 공격을 보여 줍니다. 아무리 이 녀석을 뛰어넘으려 해도 총알이 발사하여 그 자리에서 온몸이 터져 버리면서 스틱맨이 죽어버리고 만답니다.

 

현재 스코어 아직 2천 점도 도달하지 못하였는데 하필 이렇게 구슬이 이동을 하였으니 이대로 가다가는 정말 좋지 못한 등급을 받아 내면서 게임이 종료될 수 있는데 보다 더 노력하며 미션을 펼쳐나가 주세요.

 

나게 큰 구슬이 있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떤 방식으로 죽어 볼까 하는 생각을 가지면서 플레이해주신다면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면서 미션을 풀 수 있으리라 많은 생각 되네요.

 

하단의 원형으로 되어 있는 구슬이 우측으로 계속해서 이동을 하는데 이것이 바로 잔인한 게임에서 시간으로 모두 끝가지 가게 되면 미션을 종료되면서 여태까지 획득한 점수로 모든 등급이 매겨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