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컴컴한 암흑 속 헤서 주인공 혼자 좀비들을 찾아내면서 제거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한 치 앞도 내다보기 힘들 정도로 어두움의 리 뒤덮여 있어 바로 앞에 있는 괴물도 쉽게 찾아내어 공격하기 버겁습니다. 엄청 무서운 게임은 작은 랜턴을 하나만을 가지고 온 사방에 널어 있는 몬스터들을 찾아내서 제거해야 하지만 코앞까지 나타나기 전애는 공격을 할 수가 없어 한순간 괴물들에게 잡아 먹힐 염려가 있어요.

키보드를 이용하면서 상하좌우 그 어디에서 공격해 올지 모르는 살인 괴물들을 경계하면서 계속적인 이동을 통해서 사격을 해야 각 미션을 완료해 주면서 대왕 좀비를 잡을 수 있습니다.

oblivion 조작방법

WASD이동 / 마우스 사격

갑자기 툭 튀어나와 주인공을 놀래 켜주고 있어 늦은 저녁 집에서 혼자 불 꺼놓고 플레이하시면 다소 무서울 수 있을 정도로 긴장감이 깜짝 놀라게 하고 있어요. 아무것 도보이지 않는 저 멀리서 침을 흘리면 공격해 잡아먹으려 하는 수많은 괴물들 하지만 주인공은 호락호락당할 자는 아니므로 반사 시경을 통해 순간적으로 나타나는 좀비들을 전부 잡아내고 있어요.

 

이런 플래시를 아예 키지 않고 있는데 캐릭터마저도 어둠 속으로 사라져 버리면서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 저런 상황에 있다면 보통 사람들은 움직이는 것조차 두려워 서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된답니다.

 

자 권총 한 자루를 손에 쥐고 이동을 하는데 탄약수는 현재 50발이 나오는데 아껴 가면서 발사해야 나중에 좀비가 나타나 공격할 때 총알이 없어 공격하지 못하고 잡아먹히는 일은 없겠죠.

 

드디어 한 바리가 나타나 날카로운 공격을 하려는 동시에 방아쇠를 당겨 간신히 한 마리 잡아내고 있어요. 이렇게 주위를 살펴 나가면서 숨어 있는 괴수 녀석들을 한 마리씩 제거하면 나중에 보스가 등장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동할 때에는 한쪽으로만 직진하지 마시고 좁은 걸이는 상하좌우로 대칭 허시 면서 이동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으로 공격과 방어를 형성할 수가 있는데 무리한 이동은 삼가야 오래 살아남을 수 있어요.

 

재가 만약 저곳에 혼자 있다면 어땠을까 아는 엉뚱한 생각을 하게 되는데 주인공처럼 괴물들을 찾아내면서 권총으로 사격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무려 움에 떨면서 가만히 그 자리에 앉아 하느님께 기도만 할 것 같아요.

그다지 컨트롤하기 어려운 게임이지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다른 작품들을 진행 통해 클리어한 것보다는 몇 배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데 많은 컨트롤 하면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갑자기 약간 붉은색으로 화면이 하는데 혹시 좀비 보스가 등장하려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사주 경계를 더욱 강화 만반의 준비를 최상으로 해야 잡아먹히지 않고 싸워 나갈 수 있어요.

참혹하고 잔인한 장면들을 자구 보여주지만 짜릿한 게임들을 즐겨하시는 유저들에게 있는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이면서 다양한 즐거움은 한층 더 느끼시면서 재미난 시간들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참 핸섬하게 생긴 주인공 이목구비도 상당히 뚜렷하게 갖고 있어 남은 여성들 사이에서 난 인기를 끌 것 같아요. 지금 즐기는 엄청 무서운 게임의 주인공은 작은 권총을 한 자루 왼손으로 살짝 쥐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는데 007 영화가 생각이 나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