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요즘 한참 TV에서 방영이 되는 진격의 게임 애니메이션이 게임으로 등장하여 사람들을 마구 잡아먹는 못된 거인들을 물리치는 임무를 수행한답니다.

카카오 진격의거인 3d플래시게임은 만화 같은 거인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입체 기동장치를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거인의 목덜미를 노려 줘야 합니다. 다른 곳을 공격해봐야 다시 재생이 가능한 괴물이므로 약점인 목덜미를 공략해야 해요.

이번 게임은 튜토리얼이 잘되어 있어 누구나 잘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조금 난이도가 있는 게임으로 거인들의 공격을 피하면서 공격해내기가 상당히 어려움을 느끼게 한답니다.

한순간만 실수를 하더라도 바로 잡아먹혀 버리고 마니 유저들께서는 거인이 쓰러질 때까지 긴장감을 놓지 말아 주세요.

조작방법

컨트롤 WAD : 이동 S : 입체 기동장치 사용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만화 속의 주인공이 직접 등장하여 건인들과의한판 승부를 벌여 나가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주인공인 많은 적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컨특롤을 보여 줄 수 있도록 신경 써 나가면서 입체 기동 장치를활용하여 주세요.

 

조금은 복잡한 조작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계속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모두 마스터해주신다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이 됩니다. 한번 플레이하면 시간이 지나가는지 모른답니다.

 

현재 튜토리얼을 진행 중인 모습으로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여 거인들을 공격하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컨트롤 연습을 통해 실제 전투에 투입하게 되면 보다 능률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10배 이상 큰 괴물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순간 이동속도를 올려다 주는 기동장치를 사용하면서 민첩함을 보여야만쉽게 괴뭄들에게 잡아먹히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자 이번에는 거인을 공격하는 연습을 시도하는데 해설과 같이 먼저 앵커를 박아 주고 장치를 가동하여 높은 곳을 올라가서 뒤쪽 목덜미를 날카로운 칼로 공격을 하면 간단히 적을 쓰러뜨릴 수 있어요.

 

자 이번에는 거인을 공격하는 연습을 시도하는데 해설과 같이 먼저 앵커를 박아 주고 장치를 가동하여 높은 곳을 올라가서 뒤쪽 목덜미를 날카로운 칼로 공격을 하면 간단히 적을 쓰러뜨릴 수 있어요.

 

실제 만화 속의 주인공을 내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제공되는 게임이 보다 높은 재미를 선사 하는데 모든 괴물들을 물리치고 장벽을 이루고 있는 주민들이 자유롭게 성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도와줘 보세요.

 

 

참 못생긴 거인 녀석 걸음걸이가 둔해 보여서 민첩함이 없을 것 같지만 이녀석득 나름대로 공격하는 것을 잘 감지하여 이렇게 잡히는 경우가 상당히 발생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 스테이지가 줌이 되어 있으면 한 마리를 잡을 때마다 300원을 획득을 할수 있는데 돈을 보아 입체 기동장치를 더욱 성능이 뛰어나도록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빠르고 안정감 있게 적들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다리 부분을 공격하여 이동속도를 현저하게 느끼게 만들려는 목적인 것 같아요. 하지만 괴물 녀석은 고통 따위는 모르고 있는데위로 올라가 목을 공격하여 확실하게 더 이상 재생이 되지 못하도록 공격을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이런 이렇게 대책 없이 공격을 하다가는 이렇게 잡아먹혀 버리면서 거인을 물리치지 못하고 미션은 종료되고 맙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 진격의거인 3d플래시게임을 할때 공격을 할 때에는 항상 공격할 패턴을 머릿속으로 지정해 주면서 진행하며 나가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