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 한결 섬뜩한 기분을 전달해 주는 무료 공포게임을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이번 게임은 한 차원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섬뜩한 분위기로 팔뚝에 써늘한 닭살이 돋을 정도로 공포에 떨게 만들고 있는 작품으로 참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불러오고 있는 작품입니다.

천둥 번개가 내리치면서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끝없이 솟아지는 장대비 속에서 깊숙이 살고 있는 이곳 대 저택에서 무사히 탈출해야 하는 미션을 갖고 플레이됩니다.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미션을 마스터해낼 수 있어요.

조작방법

방향키

어둠 캄캄한 곳에서 벌이지는 진귀한 미션을 오늘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세요. 주위에는 온통 음산한 소리들이 점점 울려 퍼지면서 어디선가 계속해서 여러분을 주의 깊게 바라보고 있다는 섬뜩한 느낌을 상당히 전달받을 수 있어요.

 

이번 게임은 말 그대로 공포감을 최상으로 조성을 하고 있어 날씨 더운 여름에 무서운 이야기를 듣는 것보다는 10배는 더욱 재미있을 만한 작품으로 한번 미션을 플레이하게 된다면 몇 시간을 많이 지나갈 정도로 강력한 중독성을 갖고 있어요.

 

여태까지 PC 게임부터 시작하여 단순하게 미션이 이루어지는 플래시 공포 게임들을 진행해 보았지만 지금처럼 확실히 공포를 느낄 수 있었던 작품은 초기인 것 같아요. 잔잔하면서도 왠지 충동적인 느낌이라 할까나 그런 기분이 들고 있어요.

 

계단을 한 발짝씩 올라갈 때마다 삐걱대는 소리가 소름 끼칠 정도로 자극을 하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저 안에서 직접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면 아마도 못 올라갈 것 같다는 생각 되네요.

 

여러분께서는 무서운 저택 안에서 여러 가지 단서들을 찾아 주면서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유심히 파악하면서 하나하나 물건들을 찾아내면서 이해를 해야만 공포 게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일인지 쉽게 힌트를 찾아내기가 어렵게 느껴지고 있어요.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신경 이용해서 플레이해준다면 분명 좋은 해경 책을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주방에 들면서 무언가 필요한 물건이 없는지 잘 펴 보면서 각 서랍장을 모두 열 하나씩 찾아 줘야 합니다. 단서가 어디에서 나올지 예측할 수 없을뿐더러 힌트 또한 주어지지 않고 있어요.

 

거실로 들어오자마자 불쾌한 냄새가 나고 있어요. 이건을 말로만 듯 더 피비린데 거실 안에는 온통 피범벅으로 혈흔이 붇어나 있고 테이블에는 흉기로 사용했을 만큼 피가 흠뻑 붙은 과도가 하나 높여져 있어요.

 

뚜벅뚜벅 조용히 혼자 거 걸어가는데 저 멀리 정면에서 누군가 이상하게 바라보고 있다는 섬뜩한 느낌이 들고 있어요. 아 역시 이번 게임 저녁 늦게 불 끄고 혼자 진행하면 아마도 대박 무서울 것 같아요.

 

이렇게 단서들을 하나둘씩 찾아 주면서 미션을 점점 깊게 바고 들어가야 합니다. 여러 개의 단서들을 모두 찾아내야만 현재 공포스러운 상황이 어떻게 일어났는데 알 수 있어요.

 

작은 책방 안으로 들어와서 또다시 단서가 될만한 것이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 주세요.  무료 공포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막히거나 힘들고, 모르겠다면 마우스로 아무 곳이나 마구잡이로 클릭하면 힌트로 제공되는 물건이 잡히게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